Skip to main content

NEWS

받는 사람의 품격까지 높여줄 초특급 연말 선물

2016-11-25

한 해 동안 감사했던 마음을 전하는 연말 시즌이 다가오면서 부모님, 연인 또는 직장 동료 등을 위해 뜻 깊은 연말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 때, 어떤 선물을 해야 할 지 고민된다면 1%의 고귀한 원료가 담겨 평소 쉽게 구할 수 없었거나 오직 한 사람만을 위해 맞춤이 가능한 아이템을 눈 여겨 보자. 선물을 받는 사람의 품격까지 높여줄 그야말로 초특급 연말 선물이 될 것이다.  

■ 1년에 단 2천병만 얻을 수 있는 고귀한 크림 – 아모레퍼시픽 ‘프라임 리저브 에피다이나믹 액티베이팅 크림’
고귀한 원료로 궁극의 아름다움과 젊음을 선물하고 싶다면 이 제품에 주목하자. 아모레퍼시픽의 ‘프라임 리저브 에피다이나믹 액티베이팅 크림(50ml/ 75만원 대)’은 고귀한 그린티 헤리티지와 독보적인 테크놀로지의 결합으로 시간에 의한 피부 노화는 물론, 일상 속 습관으로 인해 생긴 노화까지 케어해주는 하이엔드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의 결정체이다.

2014년 첫 출시부터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매해 완판을 기록하고 있는 ‘프라임 리저브 에피다이나믹 액티베이팅 크림’은 100만평에 달하는 아모레퍼시픽의 제주 다원 중에서도 1% 미만에 불과한 공간에서 자라나는 Absolu-Tea™(앱솔루티™)로부터 추출한 고귀한 원료로 만들어져 1년에 단 2천병만 얻을 수 있는 귀한 제품이다. 특히 올해는 아모레퍼시픽만의 귀한 원료인 그린티 헤리티지를 전달하기 위해 2016년 돌송이 차밭에서 재배된 Absolu-Tea™ 스토리가 담긴 메탈 스티커를 더해 리미티드 제품만의 특별함을 담았다.

■ 아로마 테라피스트도 탐내는 고품질 천연 오일 – 알키미아 ‘불가리안 로즈 에센셜 오일’
알키미아의 ‘불가리안 로즈 에센셜 오일(17ml/100만원 대)’은 자연에서 추출한 오일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에센셜 오일이다. 이집트 연금술에 메탈 기 채취 기술을 응용하여 개발된 제품으로, 최고 1등급의 천연 원료만을 사용하여 만든 자연성 화장품으로 전 세계 아로마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다.

무엇보다 여성의 정서를 순화시켜 마음을 밝게 고양시키는 오일로 신경의 긴장과 스트레스를 풀어주며 특히 신경기관에 강력한 안정감을 가져다 준다. 아로마테라피에 탁월한 불가리안 로즈 성분이 함유되어 정신적, 육체적으로 안정을 줄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다.

이름 없는 향수이자 단 하나의 이름을 가진 향수 – 바이레도 ‘언네임드 오 드 퍼퓸’
단 한 사람만을 위한 의미 있는 선물을 기획한다면 바이레도의 ‘언네임드 오 드 퍼퓸(100ml/29만원 대)’는 어떨까. 이 향수는 바이레도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혁신적으로 준비한 프로젝트로 브랜드 로고만 있을 뿐 아무것도 써있지 않다. 탑 노트는 진 어코드와 핑크 페퍼, 미들 노트는 오리스스템과 러시 바이올렛, 베이스 노트는 트리 모스와 필 발삼.

특히 이 제품은 어떤 원료를 담았으며, 어디서 영감을 받았는지에 대한 정보 없이 향만을 오롯이 느낄 수 있어 자신이 느낀 향에 대한 솔직한 감정과 의미를 직접 입힐 수 있다. 한 사람만을 위한 메시지를 라벨에 새긴다면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