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추위에 흔들리지 않는 촉촉함’ 프로모션

2016-11-22

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추위에 흔들리지 않는 촉촉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가의 화장품을 사용하고 좋다는 피부과 시술을 받아봐도 피부 개선 효과가 미미하게 느껴지는 이유는 노화 탓에 피부의 회복 속도가 떨어지기 때문이다. 피부 노화는 계절과도 밀접한 연관이 있어 한 겨울이 되면 노화가 가속화된다. 차가운 칼바람과 실내•외 큰 온도 차는 피부 건조와 안면홍조, 하얗게 일어나는 각질 등 다양한 피부 트러블을 유발한다.

메이크온은 예민한 겨울철 피부 노화에 가속도가 붙은 30대 이상의 피부를 위한 해결책으로 스킨 라이트 테라피를 내놓았다. 메이크온 스킨 라이트 테라피는 ‘내 손안의 피부과’라는 컨셉으로 피부과 시술에서 사용하는 빛과 미세전류를 컴팩트한 사이즈의 기기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피부의 수분량을 높여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블루 라이트, 피부의 윤기와 투명도를 개선해 톤업 효과를 주는 옐로 라이트, 진피층까지 도달해 세포를 활성화시켜 촘촘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레드 라이트가 피부 컨디션을 높여준다. 미세전류는 피부 에너지를 리드미컬하게 깨워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를 돕는다.

촉촉한 피부에 닿아야 작동하는 '터치 센서'가 있어, 먼저 얼굴에 화장품을 충분히 바른 후 사용해야 한다. 블루 모드는 수분 크림, 옐로 모드는 미백 크림, 레드 모드는 안티에이징 크림과 같이 사용했을 때 더 드라마틱한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시트 마스크를 붙인 상태에서 사용하면 다음 날 피부가 물을 머금은 것처럼 촉촉하고 탱글탱글한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30대 이후 눈에 띄게 건강한 피부변화를 바라는 여성들에게 스마트한 안티에이징 해법이 될 스킨 라이트 테라피는 메이크온 브랜드몰, 아모레퍼시픽몰, 전국 백화점의 아모레퍼시픽 매장, 전국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는 30일까지 메이크온 브랜드몰에서는 ‘스킨 라이트 테라피’ 5% 할인 혜택과 함께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하이드레이팅 펄스 크림(20ml), 스킨 라이트 테라피 전용 골드 파우치를 제공한다. 또한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컬러 양말 5종 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http://www.makeonbeauty.co.kr/event/evnt_ing_list.do)

<제품 가격> 스킨 라이트 테라피: 본체, 충전기 포함 14만원 대 (5%할인가)
<제품 문의> ㈜아모레퍼시픽 고객상담실 080-023-5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