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2016 라네즈 홀리데이 컬렉션 Milkyway Fantasy 출시

2016-11-14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2016년 11월, 은하수의 신비롭고 매력적인 빛을 담은 ‘Milkyway Fantasy’ 컬렉션을 한정 출시하고 나와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연말 선물로 제안한다.

설레는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위해 출시된 라네즈 ‘밀키웨이 판타지’는 오로라같이 흩뿌려지는 은하수의 스파클링한 패키지가 마치 홀리데이의 판타지를 모두 이루어줄 것 같은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보내는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선물 같은 아이템으로, 올 연말에는 라네즈 홀리데이 컬렉션과 함께 밤하늘의 은하수처럼 반짝이는 주인공으로 거듭나보자.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투명하고 화사한 피부를 위한 라네즈의 글로벌 베스트 셀러 ‘비비쿠션’, 밤하늘에 흩뿌려지는 은하수를 담은 신비로운 컬러로 탄생한 마블형 ‘투톤 립 바’와 ‘투톤 섀도우 바’를 한정 제품 및 디자인으로 선보여 소장 가치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라네즈는 연말의 소중한 만남에 앞서 투명하고 반짝이는 피부를 유지시켜줄 수분라인 ‘베이직 스킨케어 세트’와 밤샘 파티에도 푹 잔 듯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줄 ‘워터 슬리핑 마스크’, 그리고 4가지 향으로 만나는 ‘립 슬리핑 마스크’를 홀리데이 패키지로 선보여, 메이크업 제품뿐만 아니라 기초 제품까지 은하수 별빛처럼 반짝이는 특별한 아이템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투톤 립 바’와 ‘투톤 섀도우 바’는 연말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밀키웨이 판타지 컬렉션만의 한정 컬러로 재탄생 해 다양한 룩을 선사한다. 신개념 마블형 립스틱으로 두 가지 마블링된 컬러가 바를수록 새로운 립 컬러 연출이 가능한 홀리데이 투톤 립 바와 깊이 있는 스모키 아이를 연출해주는 홀리데이 투톤 섀도우 바는 연말에 돋보이는 신비로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한편, 라네즈 브랜드 사이트(http://www.laneige.com/kr)에서는 공식 판매에 앞서 먼저 만나볼 수 있도록 라네즈 ‘밀키웨이 판타지’ 컬렉션을 선런칭하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 이대점, 코엑스몰점)에서는 오는 11월 2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라네즈 홀리데이 비비쿠션_화이트닝 [15g / 27,000원대]
피부 겉과 속을 화사하고 촉촉하게 하여 완벽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비비쿠션.
피부에 반사판을 비춘 듯 화사함을 증대하는 스파클링 코트TM 기술과 촉촉하게 빛나도록 한번 더 감싸주는 워터 코트 기술로 화사하고 촉촉하게 완벽한 피부를 완성한다. 다이아몬드 모양 ‘3D Skin Fit’ 입체 담지체로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색상명] 13호 아이보리, 21호 베이지, 23호 샌드

라네즈 홀리데이 투톤 립 바 [2g / 25,000원대]
밤 하늘에 흩뿌려지는 밀키웨이를 담은 신개념 마블링 컬러로 바를 수록 새로운 립 컬러를 연출하는 투톤 립 바. 입술 안쪽은 두 가지 컬러가 마블링 된 컬러 믹스로 입술에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자연스럽게 블렌딩되며, 입술 외곽은 보송하고 매끄럽게 입술 윤곽을 잡아주어 볼륨 있게 연출해준다. 라네즈만의 독자적인 사선 컷팅 방식으로 두 가지 컬러가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된다.
[색상명] 01호 블러디 드레스, 02호 미스틱 로즈

라네즈 홀리데이 투톤 섀도우 바 [2g / 27,000원대]
깊고 신비로운 홀리데이 아이 메이크업을 위한 리미티드 컬러의 투톤 섀도우 바.
은은한 새틴 펄이 함유되어 눈가에 물들 듯 블렌딩 되는 포인트 컬러와, 쉬머 라이팅 펄 함유로 눈가를 화사하게 밝혀주는 베이스 컬러가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된다. 가루 날림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는 스틱형 크리미 텍스쳐로 눈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연출해준다.
[색상명] 01호 밀키웨이 버건디, 02호 스모키 더스트

라네즈 홀리데이 ‘베이직 스킨케어 세트’ [59,000원대]
은하수 별빛처럼 투명하고 반짝이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베이직 스킨케어 세트.
하이드로 이온 미네랄 워터의 풍부하고 효율적인 수분 공급으로 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구성] 에센셜파워 스킨 리파이너 모이스춰 200ml, 밸런싱 에멀젼 모이스춰 120ml
워터뱅크 에센스_EX 20ml,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 10ml, 워터 슬리핑 마스크 20ml

라네즈 홀리데이 ‘워터 슬리핑 마스크’ 대용량 Limited [100ml / 32,000원대]
아침 피부를 푹 잔 듯한 맑고 투명한 생기 피부로 만들어 주는 집중 수분 수면 마스크.
낮 동안 지치고 손상 받은 피부를 맑고 깨끗한 피부로 만드는 슬립톡스TM와 밤새 숨쉬는 보습막으로 랩핑한 듯 피부 속까지 수분을 흡수시키는 모이스춰 랩TM으로 숙면한 듯 맑고 투명한 아침 피부로 가꾸어준다.

라네즈 홀리데이 ‘립 슬리핑 마스크’ [20ml / 18,000원대]

밤 사이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주고 매끈 탱탱한 입술로 가꿔주는 립 전용 슬리핑 마스크. 비타민C가 풍부한 베리 믹스 Complex™ 가 밤사이 입술 각질을 녹여주고 매끈 탱탱한 입술로 만들어준다. 히알루론산 미네랄 네트워크에 피부 정화 인자를 담지한 MOISTURE WRAP™ 기술을 적용하여 밤사이 피부에 지속 흡수 유지시켜준다.
[구성] 베리, 자몽, 애플라임, 바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