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안티에이징 시작, 피부 골든 타임을 활용하자

2016-10-17

잠을 푹 잔 날은 피부가 매끄럽고 생기 있는 느낌이 들지만 그렇지 못한 날에는 피부가 거칠고 푸석푸석해진 경험이 있을 것이다. 실제로 충분한 숙면을 취하지 못한 피부는 수분과 탄력이 모두 떨어져 노화를 일으킬 수 있다고 밝혀진 바 있다. 잠을 잘 자는 것이 바로 동안 피부의 비법인 셈이지만,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에게 매일 숙면을 취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따라서 피부만큼은 마치 8시간 푹 잔 듯한 컨디션으로 만들어주는 슬리핑 마스크가 필요한 것.

특히 잠을 자는 동안은 피부가 수분과 영양을 흡수하는 최적의 시간이기 때문에, 이 피부 골든 타임을 활용한다면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케어를 시작할 수 있다. 쉽게 피부 탄력이 저하되는 계절인 만큼 동안 피부를 위한 안티에이징 핵심 비법을 알아보자.

▶ 효과적인 안티에이징을 위한 “피부 골든 타임” 케어
피부 재생시간으로 알려진 밤 10시에서 새벽 2시 사이가 바로 피부 골든 타임. 복잡한 단계의 스킨케어를 신경 쓸 시간이 없다면, 세안 후 바르고 자면 밤 사이 피부에 유효성분을 풍부하게 전달해주는 슬리핑 마스크를 활용해보자.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워터 슬리핑 마스크, 립 슬리핑 마스크 등 다양한 슬리핑 마스크로 여성들에게 새로운 미용법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슬리핑 케어 전문가 라네즈가 최근 새롭게 출시한 ‘타임프리즈 퍼밍 슬리핑 마스크’는 잠자는 동안 무너져가는 피부 탄력을 끌어올려주며, 피부 속 깊이 작용하여 다음날 아침 탄력 있고 어린 피부를 선사한다. 라네즈만의 독자적인 안티에이징 기술로 탄생한 Sleep-TightTM 기술이 피부에 탄력을 부여해주며, 그물망 구조의 형상기억내용물이 밤 사이 얼굴에 코르셋을 한 듯 팽팽하게 잡아주고, 피부 골든 타임에 안티에이징 유효성분을 효과적이고 풍부하게 전달해준다.

보다 빠르고 집중적인 탄력 케어를 원한다면 뷰티 디바이스를 활용해 꾸준히 페이스라인 마사지를 해보자. 라네즈에서 타임프리즈 퍼밍 슬리핑 마스크 전용 어플리케이터로 선보인 ‘페이스-핏 롤러’는 비대칭 형태의 롤러로 볼 위쪽의 넓은 면과 턱 라인을 효과적으로 잡아준다. 페이스-핏 롤러로 5분간 마사지한 후 타임프리즈 퍼밍 슬리핑 마스크를 바르면 다음날 아침에 탄탄한 피부를 만날 수 있다.

잠시 방심한 사이 피부에 노화가 찾아올 수 있는 가을, 피부 골든 타임을 활용한 슬리핑 케어를 통해 간단하지만 효과적으로 더욱 탄력 있고 어린 피부를 만들어보자.

라네즈 타임프리즈 퍼밍 슬리핑 마스크 [60ml/35,000원대]
밤 사이 탄력을 꽉 잡아 탄탄하고 어린 페이스핏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슬리핑 마스크.
다이나믹 콜라겐_EXTM 기술의 수분탄력 효과와 그물망 구조의 형상기억 내용물의 Sleep-tightTM 기술로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고, 밤새 코르셋을 입은 듯 페이스핏을 오랜 시간 유지해준다.

라네즈 페이스핏-롤러 [50,000원대]
윗쪽 근육이 더 강하게 마사지 되도록 비대칭 형태로 설계하여 더욱 강력한 페이스핏 효과를 느낄수있는 롤러로, 라네즈 페이스-핏 롤러로 5분간 마사지한 후 타임프리즈 퍼밍 슬리핑 마스크를 바르면 다음날 아침에 탄탄한 피부를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