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이니스프리, 블랙 그린티 마스크 ‘1천명 소비자 검증단’ 모집

2016-10-10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kr)가 11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블랙 그린티 라인’ 공식 출시를 앞두고, ‘블랙 그린티 마스크’ 정품을 체험할 1천명 소비자 검증단을 모집한다.

깨끗한 제주에서 자란 녹차잎을 발효시켜 삼나무와 함께 100일 동안의 숙성을 통해 얻은 귀한 안티에이징 원료 ‘블랙 그린티’를 함유한 ‘블랙 그린티 라인’은 수분 케어는 물론 항산화 성분(갈릭애씨드)이 피부 속 노화 징후를 개선해 맑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꾸어 준다. 마스크, 세럼, 크림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1천명의 소비자 검증단에게는 ‘블랙 그린티 마스크(80ml, 2만 5천 원)’ 정품 체험의 기회가 제공된다. 블랙 그린티 마스크는 제주 후발효 녹차수를 함유한 워시 오프 타입의 마스크로 쿨링감과 함께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후발효 녹차 잎이 씻어내는 동안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해준다.

1천명 소비자 검증단 신청은, 10월 10일 오전 10시부터 10월 11일 오전 10시까지, 단 하루 동안 이니스프리 홈페이지(www.innisfree.co.kr) 내 ‘블랙 그린티 소비자 검증단’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검증단 1천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검증단 발표는 10월 13일 진행되며, 약 2주간의 체험 후, 간단한 설문과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설문 결과 및 우수 후기 당첨자 발표는 11월 3일 진행된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1천명 소비자 검증단의 의견은 2017년 블랙 그린티 마스크 시즌2 출시를 위한 개선점으로 활용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블랙 그린티 라인의 효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