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라네즈 타임프리즈 퍼밍 슬리핑 마스크 출시

2016-09-27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10월, 피부 탄력 및 라인을 개선하여 동안 페이스를 만들어 주는 안티에이징 수면 마스크인 ‘타임프리즈 퍼밍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네즈 ‘타임프리즈 퍼밍 슬리핑 마스크’는 잠자는 동안 나이가 들수록 무너져가는 피부 탄력을 끌어올려주며, 피부 속 깊이 작용하여 다음날 아침 탄력 있고 어린 피부의 페이스핏 효과를 선사하는 수면 마스크다.

라네즈 타임프리즈 퍼밍 슬리핑 마스크만의 독자적인 안티에이징 기술로 탄생한 Sleep-TightTM 기술이 피부에 탄력을 부여해주며, 그물망 구조의 형상기억내용물이 밤 사이 얼굴에 코르셋을 한 듯 팽팽하게 잡아주고, 안티에이징 유효성분을 효과적이고 풍부하게 전달하여 다음날 아침 누구나 꿈꾸는 어리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또한 타임프리즈의 핵심 기술인 5가지 노화케어 성분 Dynamic Collagen_EXTM이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개선시켜 주어 안정적이고 강력하게 피부 노화 완화에 도움을 준다.

한편, 라네즈는 타임프리즈 퍼밍 슬리핑 마스크 전용 어플리케이터로 ‘페이스-핏 롤러’를 함께 선보인다. 볼 위쪽의 넓은 면과 턱 라인을 효과적으로 잡아 페이스라인 마사지에 최적화된 비대칭 형태의 롤러로, 라네즈 페이스-핏 롤러로 3분간 마사지한 후 타임프리즈 퍼밍 슬리핑 마스크를 바르면 다음날 아침에 탄탄한 피부를 만날 수 있다.

라네즈 타임프리즈 라인은 타임프리즈 퍼밍 슬리핑 마스크와 더불어, 5가지 노화인자를 개선하는 ‘타임프리즈 에센스’, 눈가 고민을 복합적으로 케어해 동안 눈매로 만들어주는 ‘타임프리즈 아이 세럼’, 피부 노화 속도를 늦추고 피부 탄력 속도를 개선해 건강하고 탄탄한 페이스핏을 가꾸어주는 ‘타임프리즈 인센티브 크림’으로 구성되어있다.

라네즈 타임프리즈 퍼밍 슬리핑 마스크 [60ml/35,000원대]
밤 사이 탄력을 꽉 잡아 탄탄하고 어린 페이스핏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슬리핑 마스크.
다이나믹 콜라겐_EXTM 기술이 5가지 노화 징후를 케어하며 그물망 구조의 형상기억 내용물로 피부에 즉각적인 탄력을 부여하고, 밤새 코르셋을 입은 듯 페이스핏을 오랜 시간 유지해준다.

라네즈 페이스핏-롤러 [50,000원대]
페이스 라인 마사지에 최적화된 비대칭 형태의 페이스 롤러.
볼 위쪽의 넓은 면과 턱 라인을 효과적으로 잡아주는 어플리케이터로, 라네즈 페이스-핏 롤러로 5분간 마사지한 후 타임프리즈 퍼밍 슬리핑 마스크를 바르면 다음날 아침에 탄탄한 피부를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