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이니스프리, 국군의 날 맞아 IBK기업은행과 나라사랑카드 할인 프로모션 진행

2016-09-27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kr)가 건군 제 68주년 국군의 날을 맞아 오는 10월 1일부터 ‘IBK 나라사랑카드’와 국군 장병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IBK 나라사랑카드’를 보유한 국군 장병이라면 전국 이니스프리 직영점과 가맹점,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시 결제금액 10% 할인 혜택(월 최대 5만 원)을 받을 수 있다. 할인혜택은 구매 건당 최대 5만 원으로, 횟수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하다. (단, 마트·면세점 매장 제외 및 타 할인 혜택 중복 할인 불가)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군복무로 자유롭게 매장 방문이 어려운 국군 장병을 위해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제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나라를 지키기 위해 고생하는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국군 장병들에게 감사의 마음이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나라사랑카드’는 징병검사 시 발급받아 징병검사 후부터 군 복무 중 각종 여비·급여지급을 위한 전자통장인 동시에 병역증(전역증) 기능을 수행하는 다기능 스마트(체크)카드다. 특히 ‘IBK 나라사랑카드’는 PX·편의점 할인을 비롯해 KTX·고속버스 할인, 영화관·놀이공원 할인 등 다양한 할인혜택을 갖추고 있다.

이번 ‘IBK 나라사랑카드’ 할인 프로모션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www.innisfree.co.kr) 및 IBK 기업은행 공식 홈페이지(www.ib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