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헤라 UV 미스트 쿠션 울트라 모이스처 출시

2016-09-13

㈜아모레퍼시픽 헤라는 춥고 건조한 계절에도 오래 지속되는 피부의 촉촉함을 선사하는 고영양, 고보습 쿠션 파운데이션 ‘UV 미스트 쿠션 울트라 모이스처’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헤라 UV 미스트 쿠션은 그동안 자연스러우면서도 완벽한 피부 표현, 그리고 피부 타입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인으로 수많은 셀럽과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올해 5월부터 커버와 누드, 롱 스테이 매트 타입을 순차적으로 업그레이드 출시한 UV 미스트 쿠션은 이번 9월 ‘UV 미스트 쿠션 울트라 모이스처’까지 새롭게 업그레이드 출시하면서 완벽한 쿠션 라인업을 완성했다.

신제품 ‘UV 미스트 쿠션 울트라 모이스처’는 더욱더 강화된 촉촉함과 보습 지속성이 특징이다. 보습력이 뛰어난 히아루론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더욱더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한 수분을 공급해 주는 피니톨과 피부 진정효과가 우수한 동백오일 성분은 수분 감을 오래 유지시켜주어 피부 윤기 부스팅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서양 톱풀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매끄러운 피부결로 개선시키고 건조한 날씨로 들뜬 각질 고민까지 해결해주는 똑똑한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올 가을, 겨울에는 헤라 ‘UV 미스트 쿠션 울트라 모이스처’ 와 함께 촉촉함과 매끄러운 윤광 피부을 연출해보자. 투명 동안의 우아함을 선사하는 헤라 ‘UV 미스트 쿠션 울트라 모이스처’는 9월 12일부터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 헤라 매장과 온라인 몰, 그리고 방판 카운셀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제품 상세 설명
헤라 UV 미스트 쿠션 울트라 모이스처(SPF34/PA++)
[중량: 15g*2/가격: 5만원대]
 - 13호 아이보리, 17호 로제 바닐라, 21호 바닐라, 23호 베이지
오래 지속되는 촉촉함으로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하는 고영양 고보습 쿠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