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메이크온, 추석맞이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추석의 설렘은 감사마음 전달부터’

2016-09-13

최근 사용이 간편하면서도 전문가에게 관리 받은 것 같은 효과를 주는 스마트한 홈케어 디바이스가 주목 받고 있다. 이에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추석을 맞아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메이크온 직영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것으로 딥 클렌징부터 림프마사지까지 가능한 ‘클렌징 인핸서 골드셀렉션’을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클렌징 인핸서 골드셀렉션’은 1분에 1만5천회 이상 진동하는 음파진동의 힘을 이용한 진동클렌저다. 매일 1분간 클렌징 하는 것만으로 각질과 모공을 말끔히 씻어내, 아쿠아필링 관리를 받은 것 같은 매끄러운 피부결을 가꿀 수 있다. 또한 테라피스트의 림프마사지 효과로 어깨와 목 근육을 풀어주는 골드 마사저, 두터운 꿈치 각질까지 케어해주는 바디브러시까지 포함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메이크온 관계자는 “명절이야말로 가족이나 친지들에게 평소 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가장 좋은 기회”라면서 “이번 추석에는 누구나 생각할 수 있는 뻔한 선물 보다는 두고두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 ‘클렌징 인핸서 골드셀렉션’으로 매끄러운 피부까지 선물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추석맞이 특별 할인 이벤트는 기존 판매가보다 25%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코랄브러시와 골드파우치를 추가로 증정한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http://www.makeonbeauty.co.kr/event/evnt_ing_list.do)

<제품 가격> 클렌징 인핸서 골드 셀렉션 (기존판매가 22만 5천원, 9월 특별할인가 16만원대)
본체, 충전기, 화이트 브러시, 바디 브러시, 골드 마사저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