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아모레퍼시픽, ‘더 에센셜 크림 플루이드’ 출시

2016-09-01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은 가볍고 산뜻한 플루이드 제형에 풍부한 영양감을 담은 아모레퍼시픽 최초의 크림 플루이드, ‘더 에센셜 크림 플루이드(THE ESSENTIAL CREME FLUID, 90ml/ 12만원대)’를 오는 9월 출시한다.

‘더 에센셜 크림 플루이드’는 플루이드의 산뜻하고 빠른 흡수력과 크림의 영양 보습 성분을 동시에 선사하는 새로운 유형의 스킨케어 제품. 깊이가 다른 보습감을 경험케 할 이 플루이드 한 병에는 제주에 위치한 아모레퍼시픽 다원에서 수확한 작고 여린 녹차 잎 150장에서 얻은 보습 영양 성분을 담은 티 에센셜스™(Tea Essentials™)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보습과 피부 탄력을 개선해준다.

또한 풍부한 보습 영양 성분을 플루이드 제형에 담아내기 위해 브랜드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인 기술, 뉴트라 멜팅 에멀전 기술™(Neutra-Melting Emulsion Technology™)이 적용되었다. 특정 온도에서 특정 시간 동안 숙성과 냉각 공정을 통해 플루이드 제형을 안정화시키는 이 기술은 피부 보습 영양 성분을 마이크로 캡슐에 담아 피부 깊숙이 빠르게 흡수시켜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감을 느끼게 해 준다.

피부 깊숙이 풍부하고 영양감 있는 부드러움을 전달하고 싶다면 9월 전국 백화점 아모레퍼시픽 매장에서 최초의 크림 플루이드인 ‘더 에센셜 크림 플루이드’를 만나보자. 오후에도 피부의 촉촉함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제품명: 더 에센셜 크림 플루이드(THE ESSENTIAL CREME FLUID)
용량 및 가격: 90ml / 12만원 대
제품 문의: ㈜아모레퍼시픽 고객 상담실(080-020-57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