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여름철 답답한 두피와 모발에 시원한 활력을 선사할 미쟝센 ‘에너지 밤’ 샴푸 3종 출시

2016-08-08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폭발적인 에너지로 여름철 무더위에 지친 두피와 모발에 시원하고 생기 넘치는 활력을 선사하는 ‘에너지 밤(Energy Bomb)’ 샴푸 3종을 출시한다. 각각 타우린, 카페인, 샴페인 등 3가지 에너지 콘셉트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답답하고 지친 두피에 강력한 쿨링감을 주는 동시에 약한 모근에 영양을 집중 공급하여 모발을 힘 있고 건강하게 가꾸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1535 젊은 감성의 소비자를 겨냥하여 ‘에너지 폭탄’을 콘셉트로 한 재미있고 독특한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인 것도 주목할 만하다.

잦은 폭염과 무더위로 스트레스 받은 두피와 모발을 달래기 위해 두피∙헤어 쿨링 제품을 찾는 젊은 소비자들이 나날이 늘고 있다. 이에 미쟝센은 강력한 쿨링감으로 과열된 두피를 상쾌하게 케어하면서 모발까지 건강하게 가꾸어주는 미쟝센 ‘에너지 밤’ 샴푸 3종을 출시했다.

미쟝센 ‘에너지 밤’ 샴푸는 제품에 함유된 에너지 콘셉트 성분에 따라 총 3종으로 구성, 개인의 두피 타입별로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모든 두피에 적합한 ‘미쟝센 에너지 밤 타우린 샴푸’는 ‘익스트림 쿨링’ 효과로 두피의 상쾌함을 하루종일 유지하면서, 타우린 성분으로 모발에 활력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지성 두피를 위한 샴푸인 ‘미쟝센 에너지 밤 카페인 샴푸’는 비듬을 완화시키고 약하고 끊어지는 모발에 카페인 성분의 영양을 공급해 모발 생기를 지킨다. 중건성 두피용인 ‘미쟝센 에너지 밤 샴페인 샴푸’는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주고, 샴페인 기포처럼 미세한 기포가 두피 모공 속을 깨끗이 씻어내준다. 또한 주요 성분으로는 항산화 효과가 있는 포도씨 오일과 로얄젤리 추출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한편, 미쟝센 ’에너지 밤’ 샴푸 3종의 재미있고 독특한 패키지 디자인도 주목할 만 하다. 쿨링∙영양 에너지가 두피와 모발에 강력하게 전달되는 느낌을 형상화하고자 ‘에너지 폭탄’ 모양으로 제작, 시각적인 즐거움을 주는 동시에 1535 젊은 소비자 감성까지 함께 자극하고 있는 것.

미쟝센 ‘에너지 밤’ 샴푸 3종은 7월부터 전국 대형 마트 및 화장품 전문점, 드럭스토어, 아리따움 및 미쟝센 공식 판매처 라이킷헤어(www.likeithair.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품문의: 고객상담실 080-023-5454
미쟝센 라이킷헤어: www.miseenscene.com
미쟝센 라이킷헤어 페이스북: www.facebook.com/likeithair
미쟝센 라이킷헤어 인스타그램: instagram.com/likeith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