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설화수, ‘고아크림’ 및 ‘고아앰플에센스’ 업그레이드 출시

2016-08-01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아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특별한 관리가 필요한 5060 여성들에게 시간의 흐름으로 처진 피부를 탄탄하게 당겨주고, 깊은 영양감을 선사하는 ‘고아크림’과 ‘고아앰플에센스’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50대 이후 여성의 피부는 피부 노화가 본격화 되고, 콜라겐 함량이 급격히 줄어들게 된다. 피부의 구조와 형태를 유지하는 데 중요한 콜라겐이 저하되면, 외관적으로 피부 처짐이라는 결과를 야기한다. 실제로 50~75세 여성 1000명을 대상으로 피부 고민을 조사한 결과, 피부처짐이 5060여성의 가장 우선순위 고민인 것으로 조사됐다.

설화수는 피부 터닝포인트를 맞게 되는 5060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콩’에 주목하였고, 두엽(콩잎)에서 피부 탄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쿠메스트롤(CMS) 발견하였다.

CMS는 두엽에서 극미량 존재하는데, 설화수는 CMS를 추출하기 위해 콩의 생장 환경, 품종 연구, 생장 시기별 연구를 통해 최적의 조합을 찾아 냈고 기존 대비 10배 강화된 CMS를 매선단TM에 함유하는 데 성공했다. 뿐만 아니라, 탄력을 강화하는 두엽(콩잎)에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감초’와 ‘은행잎’을 더해 보다 더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고아라인은 ‘고아크림’과 ‘고아앰플에센스’로 출시된다. ‘고아크림’은 시간의 흐름으로 처진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고 건조한 피부를 개선하는 고보습 리프팅 크림으로, 탄력있고 윤택한 피부를 선사한다. 도톰하면서도 탄탄한 제형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감싸줄 뿐만 아니라, 미세입자화된 크림 내 영양 성분이 피부에 흡수되어, 다음날 아침까지 느껴지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윤기가 지속된다.

‘고아앰플에센스’는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해 피부를 윤택하게 가꿔주는 고영양 데일리 앰플 에센스다. 고농축 앰플 제형으로 피부에 닿는 순간 촘촘히 스며들고 매끈하게 마무리된다.

고아라인의 백매화향은 활력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부여하는 은은한 향으로, 내면과 외면의 조화와 균형을 실현하는 설화수의 홀리스틱 뷰티를 경험케 한다.

고영양 리프팅 라인 고아크림과 고아앰플에센스는 8월부터 전국 설화수 방문판매 카운셀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설화수 고아크림
■ 용량/가격: 60ml / 120,000원대
■ 출시일: 2016년 8월 1일

설화수 고아앰플에센스
■ 용량/가격: 50ml / 140,000원대
■ 출시일: 2016년 8월 1일
■ 제품 문의: ㈜ 아모레퍼시픽 고객상담실(080-023-5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