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이니스프리, 쇼핑 앱(App) 리뉴얼 런칭

2016-08-01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편리한 쇼핑 기능과 다양한 컨텐츠로 리뉴얼된 ‘쇼핑 앱(App)’을 8월 1일부터 선보인다.

새롭게 단장한 이니스프리 ‘쇼핑 앱(App)’은 기존 이니스프리 멤버십 앱에 쇼핑 기능을 추가해 모바일 쇼핑을 더욱 편리하고 빠르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새로운 쇼핑 앱에는 이니스프리의 다양한 제품을 초성만으로도 한번에 검색하는 원클릭 검색, 한번의 터치로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한 원클릭 결제 기능을 구현했다. 또한, 빅데이터 기반의 고객 맞춤형 상품 제안 등 모바일 쇼핑에 최적화된 기능을 담았으며, 매장에서 발행되는 종이 영수증을 앱에서 받을 수 있는 스마트 영수증 기능을 넣어 종이 낭비를 막고 영수증 보관의 번거로움을 없앴다.

이니스프리는 모바일 쇼핑 고객을 위한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인다. 앱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100초#’(100초샵)은 이니스프리의 100점짜리 제품을 100초 동안 소개하는 영상형 쇼핑 컨텐츠로 1인 미디어와 쇼핑을 결합해 모바일 쇼핑에 정보와 재미를 더했다. 8월 1일 쇼핑앱 리뉴얼 런칭과 함께 100초샵 오픈 기념으로 개그우먼 이국주와 방송인 김나영이 소개하는 100초 영상이 업로드 될 예정이다. 또, 브랜드 소식을 담은 매거진 이니(Magazine inni)를 통해 카드뉴스 형태와 재미있는 구성으로 이니스프리의 다양한 캠페인 활동과 그린 라이프 컨텐츠, 그리고 메이크업 팁 등을 제공 할 예정이다.

쇼핑 앱(App) 리뉴얼과 함께 쇼핑 앱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증정, 구매 금액의 8%를 뷰티포인트로 적립해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그린포인트 차감 시 하루 최대 3번까지 응모하여 제품 할인과 사은 혜택 등을 제공받는 ‘럭키딜’ 이벤트도 만나 볼 수 있다. (각 이벤트별 진행기간은 홈페이지 참조)

리뉴얼된 이니스프리 쇼핑 앱(App)은 8월 1일부터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