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설화수, ‘퍼펙팅쿠션 인텐스’ 출시

2016-07-25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아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귀한 적송추출물로 탄탄하게 머금은 윤기 피부를 완성해 주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쿠션 파운데이션 ‘퍼펙팅쿠션 인텐스’를 출시한다.

퍼펙팅쿠션 인텐스는 탄탄하고 매끈한 피부를 구현하기 위해 설화수의 귀한 원료에 대한 노하우와 최신의 메이크업 기술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특히 아시아의 귀한 원료에 대한 오랜 연구와 집념으로 찾아낸 귀한 적송추출물을 주요 원료로 함유해 피부의 힘을 탄탄하게 끌어올리고 촘촘하게 가꿔 메이크업으로도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설화수 메이크업의 시그니처 성분이자 항산화 효과가 있는 매화추출물이 피부를 생기있게 가꿔주며, 설화수 메이크업 광학 연구를 집약한 래디언스 펄 파우더 콤플렉스의 섬세한 빛 반사로 매끈하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윤기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퍼펙팅쿠션 인텐스는 파운데이션 제형에 담긴 풍부한 스킨케어 보습 성분과 영양감으로 한번의 터치로도 가볍고 매끈하게 피부에 스민다. 또한 색소를 오일이 아닌 물에 분산시킨 수채화 공법과 미세 파이버 브러시 퍼프는 들뜸없이 얇고 균일한 커버를 가능케 한다.

전통 소재인 유기 그릇의 형태와 질감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현한 제품 패키지는 콤팩트한 그립감과 슬림함으로 소비자 사용 편의성과 제품의 유려함을 극대화했다. 특히 제형의 영양감과 깊이 있는 안티에이징 효능을 구현한 딥브라운과 골드빛 컬러는 퍼펙팅쿠션 인텐스만의 유니크한 격을 완성한다.

컬러셰이드 또한 글로벌 고객의 다양한 피부톤과 니즈를 고려한 7가지 컬러 매트릭스 시스템으로 더욱 체계화해 어느 피부에나 자연스러운 톤과 마무리 표현이 가능하도록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설화수 퍼펙팅쿠션 인텐스는 8월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설화수 퍼펙팅쿠션 인텐스
■ 용량/가격: 15g*2 / 85,000원대
■ 호수: 7호수
No.11 페일 핑크 (Pale Pink)
No.13 라이트 핑크 (Light Pink)
No.17 라이트 베이지 (Light Beige)
No.21 미디엄 핑크 (Medium Pink)
No.23 미디엄 베이지 (Medium Beige)
No.25 딥 베이지 (Deep Beige)
No.33 다크 베이지 (Dark Beige)
■ 출시일: 2016년 8월
■ 제품 문의: ㈜ 아모레퍼시픽 고객상담실(080-023-5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