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이니스프리, 새로운 ‘에코 아이스 라인’ 선보여

2016-07-18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kr)는 무더운 여름날 뜨겁게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낮춰 줄 ‘에코 아이스 라인’을  출시했다.

‘에코 아이스 라인’은 에코 아이스 헤드 쿨러, 퍼프 선 스프레이, 쿨링 선 무스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즉각적인 쿨링이 필요할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에코 아이스 헤드 쿨러(10,000원/ 100ml)’는 여름철 자칫 관리가 소홀해질 수 있는 두피를 위한 쿨링 제품이다. 페퍼민트 성분을 함유해 두피에 즉각적인 청량감을 더하며, 내장되어있는 마사저로 지압 효과를 준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쉽고 빠르게 보호해주는 에코 아이스 퍼프 선 스프레이와 에코 아이스 쿨링 선 무스는 쿨링과 함께 선케어까지 가능하다. ‘에코 아이스 퍼프 선 스프레이(18,000원/ 150ml)’는 손을 대지 않고 사용하는 아이스 퍼프 형태로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에코 아이스 쿨링 선 무스(15,000원/ 70g)’는 사용 시 수분이 터져 나오는 워터 팝핑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여름 한정 제품으로 선보이는 이니스프리 ‘에코 아이스 라인’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www.innisfree.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