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2016 라네즈 썸머컬렉션 출시

2016-06-21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6월, 여름을 맞이하여 스트라이프 패턴과 마린룩 모티브의 컬러가 만난 ‘썸머컬렉션(Summer Collection)’을 한정 출시했다.

청량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디자인으로 시원한 여름을 연상시키는 2016 라네즈 ‘썸머컬렉션’은 더욱 생동감 있고 트렌디한 컬러로 마린보이와 마린걸 2가지 룩의 생기 넘치는 썸머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라네즈 썸머컬렉션은 올해의 트렌드 컬러를 담아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마린걸보이 아이섀도우 팔레트’, 촉촉하게 빛나는 바디 피부를 연출해주는 ‘스파클링 바디쿠션’, 엣지 있는 마린 스트라이프 네일을 완성할 수 있는 ‘마린네일키트’의 총 3가지 제품으로 선보인다.

비비드한 컬러부터 글리터 펄 섀도우까지 6가지로 구성된 라네즈 ‘마린걸보이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한번의 터치로 두 눈에 반짝이는 여름 빛을 선사하며, 시크한 ‘마린보이’와 사랑스러운 ‘마린걸’ 2가지 무드의 썸머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라네즈 ‘스파클링 바디쿠션’은 빅사이즈 루비셀 퍼프로 톡톡 두들기면 청량한 쿨링 효과를 선사함과 동시에 로즈골드빛 펄이 윤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프랑스에서 채취한 천연 탄산수와 알로에 성분이 지치고 목마른 여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며, 여성스러우면서도 시원한 플로럴 우디 머스크 향이 기분까지 상쾌하게 한다.

마린룩을 모티브로 한 4가지 네일 컬러와 마린 스티커로 구성된 라네즈 ‘마린네일키트’는 마린보이, 마린걸 2가지 네일 룩을 기본으로 생동감 넘치는 다양한 마린 스트라이프 네일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마린 네일 키트에 포함되어 있는 스티커에는 데코 스티커, 라인 스티커, 그리고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스텐실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셀프 네일 아트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컬러가 돋보이는 라네즈 썸머컬렉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코엑스몰점)와 라네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2016 라네즈 썸머컬렉션 라인
라네즈 마린걸보이 아이섀도우 팔레트 [1.7g * 6ea / 40,000원 원대]
2016 올해의 트렌드 컬러를 담은 6가지 컬러의 썸머 아이섀도우 팔레트.
비비드한 컬러부터 글리터 펄 섀도우까지 6가지로 구성되어 한번의 터치로 두 눈에 반짝이는 여름 빛을 선사한다. 시크한 톰보이 ‘마린보이’와 사랑스러운 ‘마린걸’ 2가지 무드의 썸머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색상명] 하이암스 비치, 보라카이 에메랄드, 썸머 세레니티, 싱가폴 슬링 핑크, 로즈솔트 레시피, 하노이 부케

라네즈 스파클링 바디쿠션 [35g / 37,000원대]
촉촉하게 빛나는 바디 피부를 연출해주는 쿠션 타입 바디 하이라이터.
빅사이즈 루비셀 퍼프로 톡톡 두들기면 청량한 쿨링 효과를 선사함과 동시에 로즈골드빛 펄이 윤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프랑스에서 채취한 천연 탄산수와 알로에 성분이 지치고 목마른 여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며, 여성스러우면서도 시원한 플로럴 우디 머스크 향이 기분까지 상쾌하게 한다.

라네즈 마린네일키트 [4.5ml * 4ea (네일스티커 1ea 포함) / 18,000원대]
엣지 있는 마린 스트라이프 네일을 완성할 수 있는 셀프 네일키트.
마린룩을 모티브로 한 4가지 네일 컬러와 마린 스티커로 구성되어 생동감 넘치는 다양한 마린 스트라이프 네일을 연출할 수 있다. 마린 네일 아트 스티커에는 데코 스티커, 라인 스티커,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스텐실로 구성되어 다양한 셀프 네일 아트 연출이 가능하다.
[구성] 젤 라이크 네일 4종(No.1 퓨어 화이트/ No.2 드리밍 레드/ No.3 스카이 블루/ No.4 클래식 네이비), 마린 네일 아트 스티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