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헤라 ‘아쿠아 파워 쿨링 CC’ 출시

2016-06-01

메이크업을 해도 동동 뜨고, 공들여 완성한 메이크업은 얼마 지나지 않아 쉽게 무너져버리는 여름. 찌는 듯한 무더위를 피할 수 없다면, ㈜아모레퍼시픽의 헤라가 선보이는 아쿠아 파워 쿨링 CC에 주목하자. 아쿠아 파워 쿨링 CC는 바르는 순간 느껴지는 강력한 쿨링 효과로 지친 여름 피부에 상쾌함을 선사하는 에어로졸 타입의 멀티 CC 제품이다.

프리미엄 버블 탄산수를 주원료로 사용하여 탄산수가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또한, 녹차씨 오일과 히아루론산, 알로에베라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탁월하다. 강력한 세범 프리즈 프레시 파우더가 모공과 잔주름을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땀과 피지 등을 흡수하여 번들거림 없이 오랫동안 메이크업을 매끈하게 유지한다. 특히, 제품을 도포한 후 일시적으로 붓기를 완화하는 효과도 있어 피부 컨디션 강화에 안성맞춤.

프리지아, 자스민, 로즈, 매그놀리아 등 여성스러운 핑크 부케 향취에 사랑스러운 플로랄 향이 더해져 로맨틱하면서도 우아하게 메이크업을 마무리할 수 있다. 무더운 여름에도 상쾌하고 우아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헤라 아쿠아 파워 쿨링 CC는 6월부터 전국 헤라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다.

제품 상세 설명
헤라 NEW 아쿠아 파워 쿨링 CC[용량: 60ml /가격: 4만 8천원 대]
극대화된 쿨링 효과로 매끈하고 자연스러운 커버를 완성하는 에어로졸 타입의 멀티 C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