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이니스프리, ‘제주 에코 힐링 트래블 Vol.6’ 발행

2016-06-01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kr)가 제주 곳곳을 여행하며 찾은 숨겨진 명소와 이야기를 담은 '제주 에코 힐링 트래블 Vol.6(Jeju Eco Healing Travel Vol.6)'를 발행한다.

'제주 에코 힐링 트래블 Vol.6'는 ‘JEJU A to Z - 이니스프리가 찾아낸 제주 26’이라는 테마 아래, 알파벳 A부터 Z까지 26가지 단어로 다양한 정보를 정리해 독자들이 스스로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여행 가이드북이다.

2011년부터 선보이고 있는 ‘제주 에코 힐링 트래블 북’은 청정섬 제주와 동행하는 이니스프리가 알게 된 특별한 이야기를 수록한 브랜드 책자로, 매년 새로운 테마로 제주의 가치 있는 것들을 공유해 제주 여행의 필수 참고 가이드북으로 사랑받고 있다.

올해는 이니스프리의 다양한 브랜드 이야기를 더욱 쉽고 재미있게 풀어냈다. 제주에서 찾은 색(C-Color of Jeju), 2016 에코손수건에 담아낸 제주 해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한 해녀(H-Haenyeo), 제주의 밭에서 자라나 이니스프리의 원료로 사용되는 슈퍼푸드(S-Super food) 등 이니스프리가 함께해 온 제주를 그려냈다.

더불어 먹고 보고 즐길 수 있는 제주의 모든 것을 소개한다. 제주 바다의 선물(J-Jeju fish) 해산물과 생선을 활용한 요리, 제주의 식자재로 만든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R-Restaurant&cafe), 곳곳에 숨어있는 푸드트럭 등 제주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맛집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맑은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트래킹 코스(E-Eco)와 제주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이색 밤 문화(N-Night life)까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올해는 여행할 때 편리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제주 여행 지도와 유명 제주작가가 참여한 일러스트 엽서, DIY 모빌까지 들어있어 소장가치를 더한다.

'제주 에코 힐링 트래블 Vol.6'는 6월 8일부터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니스프리 제품을 구매하면 한정수량으로 증정된다. 제주 내 유명 카페 및 게스트하우스에도 비치되며 관련 컨텐츠는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서 이북(e-book)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