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아이오페 ‘듀얼 립 블렌더’ 출시

2016-05-19

2016년 5월, 대한민국 대표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립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듀얼 립 블렌더’를 출시했다.

아이오페 ‘듀얼 립 블렌더’는 선명하고 촉촉한 발색의 ‘워터 핏 립스틱’과 입술 수분도(pH) 에 따라 최적의 입술 컬러를 찾아주는 '워터 핏 틴트 립밤'이 자연스럽게 섞여, 안쪽에서부터 물든 듯한 그라데이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제품이다. 또한 수분 보습막을 입술에 만들어 오랜 시간 메마르지 않는 촉촉한 입술로 케어하며, 함유된 오일성분이 매끄러운 발림성과 함께 입술에 윤기를 주어 “생기동안” 으로 보일 수 있게 한다.

아이오페 ‘듀얼 립 블렌더’는 1호 레드 블렌딩과 2호 버건디 블렌딩, 3호 핑크 블렌딩, 4호 오렌지 블렌딩, 5호 로즈골드 블렌딩 총 5호수로 구성되어, 다양한 피부톤에서도 최적의 그라데이션 컬러 립을 연출할 수 있다.

아이오페 브랜드 상품 개발 담당자는 “듀얼 립 블렌더는 별 다른 메이크업 스킬 없이도 입술 안쪽에서부터 물든 듯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을 표현할 수 있는 간편한 아이템.”이라고 말하며, “선명한 컬러로 생기 있어 보이게 만들어주고, 트리트먼트 효과로 입술 컨디션까지 촉촉하게 끌어올릴 수 있어 칙칙해진 입술이 고민인 고객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아이오페 ‘듀얼 립 블렌더’ (3.2g, 27,000원대) 
[1호 레드 블렌딩, 2호 버건디 블렌딩, 3호 핑크 블렌딩, 4호 오렌지 블렌딩, 5호 로즈골드 블렌딩]
고광택 립스틱과 촉촉한 틴트 립밤의 결합으로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립을 손쉽게 표현할 수 있는 듀얼 립스틱. 선명한 발색과 촉촉한 립 케어 효과, 매끄러운 발림성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