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미쟝센, ‘샤이닝 에센스’ 라인 2016년 새롭게 단장

2016-05-16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자사의 새치 커버 전용 크림 타입 염모제 ‘샤이닝 에센스’ 라인을 새롭게 단장해 선보인다. 특허 등록된 미쟝센만의 염색 기술과 진주 단백질의 3종 모발 보호 성분이 발색력을 높히고 손상은 최소화 해 단 15분만에 화사하게 빛나는 헤어 컬러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적은 비용으로 손쉽게 이미지를 바꾸고 나만의 개성을 표출할 수 있는 셀프염색이 뷰티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그 동안 흰 머리를 가리는데 치중했던 새치 염색 시장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화사하게 빛나는 컬러감으로 새치 커버와 동시에 세련된 감성과 분위기까지 함께 연출할 수 있는 염모제가 각광 받고 있는 것.

미쟝센 ‘샤이닝 에센스’는 이 같은 새치 염색 트렌드를 십분 반영하여 자연스러우면서도 멋스러운 컬러링을 돕는 제품이다. 미쟝센만의 염색 특허기술이 모발 손상을 줄여주고 컬러를 깊숙이 빠르게 침투시켜 단 15분만에 풍부하고 아름다운 색감의 브라운 헤어를 연출한다. 진주단백질 성분과 각종 보호 성분은 영양을 공급하는 동시에 모발 겉면을 3종으로 매끄럽게 코팅해 헤어 컬러가 한층 자연스럽게 돋보이는 광채 머릿결을 완성한다. 또한 암모니아 특유의 불쾌한 냄새 대신 핑크로즈의 은은한 플로럴 향취를 부여해 새치 염색이 보다 즐거운 경험이 되도록 한다.

보다 화사하고 세련되게 변신한 제품 패키지도 주목할 만하다. 꽃잎과 광채를 모티브로 한 강렬한 옐로우 컬러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브랜드 모델 신민아가 다채로운 빛깔의 브라운 헤어를 선보여 평범한 듯 평범하지 않은 새치 커버 컬러를 추구하는 스타일리시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

미쟝센 ‘샤이닝 에센스’ 라인은 짙은 갈색, 밤색, 갈색, 밝은 밤색을 비롯해 밝은 갈색, 자연 갈색, 흑갈색, 자연 밤색 등 총 8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미쟝센 ‘샤이닝 에센스’ 라인은 5월 중순부터 전국 대형 마트 및 화장품 전문점, 드럭스토어, 미쟝센 공식 판매처 라이킷헤어(www.miseenscene.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문의: 고객상담실 080-023-5454
미쟝센 라이킷헤어: www.miseenscene.com
미쟝센 라이킷헤어 페이스북: www.facebook.com/likeithair
미쟝센 라이킷헤어 인스타그램: instagram.com/likeith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