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향기로운 롤리타 렘피카 스페셜 프로모션

2016-05-13

글로벌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롤리타 렘피카(Lolita Lempicka)는 선물 고를 일이 많은 감사와 사랑의 달 5월의 소중한 기념일을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그동한 감사했던 부모님, 선생님 그리고 사랑스러운 자녀, 연인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인 5월에 롤리타 렘피카가 준비한 고품격 향기 아이템으로 아름다운 향기를 선물해보자. 선물하는 이의 세심한 마음은 물론, 잊지 못할 로맨틱한 기억까지 선사할 것이다.

1. 세상에서 가장 감사한 부모님과 선생님을 위한 선물
5월에 가장 신경 써서 골라야 할 것은 부모님과 선생님의 선물이 아닐까. 우리를 낳아주시고 길러주신 부모님과 당신을 사랑으로 가르쳐 주신 선생님을 위해 기분전환을 할 수 있는 향기를 선물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일상의 크고 작은 일들에 지친 부모님과 선생님의 일상에 향기는 하루의 기분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아이템이다. 특히, 롤리타 렘피카의 ‘첫 번째 향수 오 드 퍼퓸 기획세트’는 향수뿐만 아니라 향기 나는 바디제품도 포함되어 있어 부모님과 선생님의 변치 않는 사랑처럼 오랜 시간을 은은한 향기로 가득 채워줄 것이다.

※ 어버이날, 스승의 날 추천 선물
*롤리타 렘피카 첫 번째 향수 오 드 퍼퓸 30ml 기획 세트 프로모션
● 용량 및 가격 : 30ml/ 62000원대
● 출시일 : 2016년 4월 27일(수) – 한정기간 출시
● 구성 : 롤리타 렘피카 오 드 퍼퓸 30ml+ 퍼퓸드 포밍젤 30ml + 퍼퓸드 벨벳크림 30ml
리코리스 플라워의 달콤하고도 중독적인 유혹의 향기를 담은 향수. 아니시드와 아이비의 향기는 치명적으로 매혹적인 여성의 압도적인 존재감을 표현하며, 이어지는 바이올렛과 아이리스의 관능적인 플로럴 노트는 바닐라와 머스크의 달콤한 잔향으로 완성되어 반전과 유혹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TOP NOTES : 아이비, 아니시드
HEART NOTES : 바이올렛, 아이리스, 아마레나
BASE NOTES : 통카빈, 바닐라, 프랄린, 머스크

2. 반짝반짝 빛나는 스무 살을 위한 선물
매년 5월 셋째 주 월요일은 장미꽃과 달콤한 키스 그리고 향수로 완성되는 성년의 날이다. 오래도록 나를 기억해 달라는 의미와 많은 사람에게 좋은 기억과 향기를 줄 수 있는 사람으로 성장하라는 의미로 선물하는 향수는 성년의 날에 특히 주목을 받고 있다.

풋풋한 스무 살의 그녀에게 어울리는 향은 무겁지 않으면서도 상큼한 동시에 우아한 숙녀의 매력을 더욱 부각시켜줄 달콤한 향기의 향수가 제격이다. 특히, 순수한 소녀에게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해주는 초콜릿과 체리의 달콤한 향취로 키스를 부르는 향수, 롤리타 렘피카의 ‘스위트 오 드 퍼퓸’은 향수, 키스, 꽃을 선물하는 성년의 날과 딱 맞는 제품이다.

성년의 날을 맞이하여 소녀에서 숙녀로 다시 태어날 사랑하는 자녀와 연인에게 향수를 선물할 수 있는 멋진 기회를 가져보자.

※ 성년의 날 추천 선물
롤리타 렘피카 스위트 오 드 퍼퓸 프로모션
● 용량 및 가격 : 30ml/70,000원대
● 프로모션 기간 : 2016년 5월 한 달 간(5월 1일 ~ 5월 30일)
● 프로모션 내용 : 스위트 오 드 퍼퓸 30ml 구매시, 5ml 미니어쳐 향수 증정
탑 노트의 풍부한 체리 과즙의 향은 하트 노트인 코코아, 안젤리카와 어우러져 마치 다크 초콜릿에 적셔진 체리를 먹는 듯한 느낌을 연상시킨다. 시간이 지날수록 머스크와 우디 노트로 마무리 되면서 즐거움으로 가득 찬 흥분된 감정에 부드러운 여운을 남겨준다.
Top Notes : 달콤하고도 풍부한 체리 과즙의 향
Heart Notes : 유혹의 세계로 인도하는 듯한 코코아, 안젤리카의 향취
Base Notes : 머스크, 우디 노트로 마무리되면서 흥분된 감정에 부드러운 Final Touch를 선사함

한편, 롤리타 렘피카는 전국 백화점의 헤라, 설화수 155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