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설화수MEN, '릴랙싱UV프로텍터' 출시

2016-05-10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아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하는 것은 물론, 외부 자극까지 케어하는 남성용 자외선 차단제 ‘릴랙싱UV프로텍터’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설화수 맨(MEN) 라인의 릴랙싱UV프로텍터는 끈적임 없이 피부 위에 고르게 도포돼 피부 보호막을 형성, 광노화 현상을 유발하는 자외선을 강력하고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예로부터 피부를 편안하게 하는 데에 활용됐던 마치현 추출물을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해 준다. 마치현 추출물과 함께 남성 피부에 이로운 5가지 한방 성분을 엄선해 완성시킨 정양단을 함유해 피부 자생력을 강화한다.

릴랙싱UV프로텍터의 주원료인 마치현 추출물은 예부터 피부를 편안하게 하는 데에 다양한 형태로 활용되었다. 마치현 추출물은 세포 속 미토콘드리아의 손상을 보호해 자외선에 의한 세포사멸을 억제하여 회복 효과가 뛰어나며 피부 트러블 및 외부 자극으로부터의 진정 효과가 뛰어나다.

릴랙싱UV프로텍터는 자외선 차단 성분과 오일, 고분자 파우더의 최적 조합으로 구현되었다. 피부 위에 고르게 도포되어 효과적으로 자외선을 차단할 뿐만 아니라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편안한 피부 보호막을 형성한다. 또한 가볍게 스며드는 오리엔탈 우디 향으로 편안함을 선사한다.

설화수MEN 릴랙싱UV프로텍트는 5월부터 전국 설화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설화수 맨 릴랙싱UV프로텍터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
■ 용량/가격: 50ml / 40,000원대
■ 출시일: 2016년 5월
■ 제품 문의: ㈜ 아모레퍼시픽 고객상담실(080-023-5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