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아모레퍼시픽 려(呂), ‘우아채 멋내기새치크림’ 출시

2016-05-04

㈜아모레퍼시픽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8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밝고 세련된 새치염색이 가능한 ‘우아채 멋내기새치크림’을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만의 멀티컬러오버랩핑™ 기술로 탄생된 ‘우아채 멋내기새치크림’은 고명도, 고채도 색감 구현을 위한 염료의 교차 사용으로 보다 밝은 톤의 깊고 풍성한 새치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버건디 와인 컬러부터 초콜렛 브라운 컬러까지 8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돼 개인의 취향에 맞는 새치염색이 가능하다.

염색모발에 윤기와 영양을 주는 고보습 홍화오일성분인 홍윤채™가 모발을 밀착감 있고 매끈하게 코팅해 모발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고, 우아하고 멋스럽게 한 올 한 올 차오르는 건강한 윤기 모발로 가꾸어 준다. 無암모니아ž無동물성ž無PPDž無광물성오일ž無향료의 5無 처방으로 자극적인 냄새 없이 집에서도 쾌적하고 편안한 염색이 가능하다.

또한 함께 내장되어 있는 ‘우아채 매니큐어 세럼오일(증정용 화장품)’은 염색 후에 사용하면 모발에 즉각적인 영양과 윤기를 부여하고 햇빛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주어 매니큐어를 한 듯 보다 선명하고 빛나는 모발로 가꿔준다.

‘우아채 멋내기새치염색’은 전국 할인점, 슈퍼마켓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일명 ‘김성령 컬러’로 불리는 깊은자주빛갈색(버건디 와인) 색상부터 밝은구리빛갈색(오렌지 브라운), 밝고깊은적갈색(초콜렛 브라운) 등 8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1만 1천원대이다.

한편, 려(呂)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5월 한달 간 개인 SNS(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우아채 멋내기새치크림’ 사용 후기와 함께 #우아채멋내기새치크림 #김성령컬러 등의 해쉬태그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분을 선정하여 탈모방지에 효과적인 성분인 인삼을 함유한 려(呂) 자양윤모 탈모방지 샴푸액과 려(呂) 탈모방지 트리트먼트 본품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