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황금연휴 낀 가정의 달, 가족에게 사랑 전하세요

2016-05-04

가정의 달 5월이 왔다. 징검다리 연휴였던 6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면서 모처럼 가족과 나들이 갈 수 있는 황금연휴도 마련됐다.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는 따뜻한 가정의 달을 맞아 그 동안 미처 챙기지 못했던 가족 및 친지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전달하고 건강을 기원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기획 세트를 마련했다.  

부모님께 고마움 전하는 효도 선물로 제격, 고농축 홍삼 앰플 ‘명작수’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께 드릴 효도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홍삼 제품부터 살펴보자. 바이탈뷰티(VITALBEAUTIE)의 명작수’는 인삼의 유효성분을 고압에서 효과적으로 추출한 천삼화 기술로 만든 홍삼과, 인삼 열매(진생베리®)를 부원료로 담은 고농축 홍삼 앰플로, 면역력 증진 및 피로개선, 그리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행개선에 효과적이다.

인삼 열매(진생베리)는 인삼 뿌리보다 2~3배 이상 많은 사포닌(진세노사이드)을 가지고 있고, 특정 사포닌(진세노사이드 Re)의 경우 최대 30배 이상 많이 함유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에서는 오랜 연구 끝에 국내 최초로 독자적으로 진생베리® 표준화 기술 개발에 성공, 이를 적용한 ‘명작수’를 개발했으며, 그 결과 지난 2014년에는 홍삼업계 최초로 국내 최고 산업기술상인 ‘IR52 장영실상’을 수상해 그 우수성을 입증 받았다.

바이탈뷰티 ‘명작수’는 30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남성 및 여성 건강 개선에 적합하며, 특히 부모님의 건강을 챙기는 효도 선물로도 추천한다. 앰플 형태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하루에 1앰플씩 편한 시간대에 섭취하면 된다. 기호에 따라 냉·온수에 타서 차로 즐겨도 좋다.

■ 제품 구성/가격: 20gX45 앰플/23만원 대

‘메타그린’ 3입 패밀리 기획 세트, 풍성한 구성에 20일 체험분까지 추가
바쁜 직장생활로 야근과 회식 등에 치이는 가족에게는 건강과 대사 관리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해보자. 바이탈뷰티(VITALBEAUTIE)의 ‘메타그린’은 순수 정제된 녹차추출물을 함유해 체지방 감소 및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밥, 라면, 빵 등 탄수화물 위주의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해 고지방·고탄수화물 음식 섭취 시 체지방 감소 및 원활한 대사 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밖에도 항산화력이 뛰어난 비타민C가 유해 환경으로 인해 지친 신체에 활력을 제공한다. 또한, 구아바잎 추출물이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다. 5월 가정의 달 특별 패밀리 기획세트에는 20일 체험분이 추가로 포함되어 풍성함을 더했다.

■ 제품 구성/가격: 본품 600mg X 90정/5만원 대
■ 패밀리 기획세트 구성/가격: (600mg X 90정) X3+20일 체험분/15만원 대

스마트한 건강 관리를 위한 ‘액티브 멀티팩’ 3입 패밀리 기획 세트 20일 체험분 추가
‘액티브 멀티팩’은 불규칙한 생활을 하는 현대인을 위해 최적의 시너지를 내는 필수 영양소를 한 팩에 담은 건강기능식품이다. 가정의 달을 맞아 출시된 3입 패밀리 기획 세트에는 20일 체험분이 추가로 구성되었다. ‘액티브 멀티팩’은 고함량의 비타민 11종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고 6가지 미네랄이 골고루 함유되어 있다. 비타민C 대사체 형태로 함유된 중성비타민으로 위장장애 없이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도 큰 특징이다. 직장 업무나 가사일로 바빠 간편하고 스마트하게 건강을 관리하고자 하는 30~50대 직장인에게 적극 권한다.

■ 제품 구성/가격: 본품 2.6g x 30포 /5만5천원 대
■ 패밀리 기획세트 구성/가격: (2.6g x 30포) x3+20일 체험분/ 16만5천원 대

바이탈뷰티 제품은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몰, 전국 유명 백화점 설화수, 헤라 매장,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를 통해 구입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