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아이오페 ‘아이디얼 클렌징 라인’ 출시

2016-04-14

2016년 4월, 대한민국 대표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건강하고 이상적인 피부 본연의 컨디션 균형을 지켜주어 피부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는 ‘아이디얼 클렌징 라인’을 출시했다.

피부가 민감해지는 계절일수록 피부 장벽을 보호해주면서 보습효과가 있는 클렌징 제품을 사용해 부드럽게 노폐물을 제거하며 세안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아이오페는 피부 타입에 맞는 클렌징 제품으로 수분 보유력은 물론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무너지는 피부 균형을 지켜주어 건강한 민낯 자신감을 높여주는 ‘아이디얼 클렌징 라인’을 선보인다.

아이오페 ‘아이디얼 클렌징 라인’은 바이오 리밸런싱 기술(Bio Rebalancing SystemTM)을 적용하여 피부 본연의 밸런스 유지를 돕는다. 또한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프리바이오틱스(Pre-Biotics)와 수분 손실을 완화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세라마이드, 수분을 끌어당기는 능력이 탁월해 보습효과가 뛰어난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스스로가 이상적인 컨디션이 되도록 케어한다.

아이디얼 클렌징 라인은 쫀쫀한 거품으로 딥 클렌징이 가능한 클렌징 폼 휘핑 브라이트너, 당김없이 촉촉함을 남기는 약산성의 클렌징 폼 크리미 모이스처라이저, 그리고 클렌징 오일, 클렌징 밀크, 클렌징 크림, 립앤아이 리무버까지 총 6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피부 타입별로 맞는 클렌징 제품을 고를 수 있다. 가볍고 매끄러운 롤링감으로 클렌징 시 발생할 수 있는 마찰 스트레스를 최소화한 아이디얼 클렌징 라인은 물과 친화력이 좋은 워시오프 성분을 함유해 산뜻한 마무리감을 지녔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송진아 팀장은 “일교차가 큰 환절기 날씨 때문에 건조하고 윤기가 없어진 피부를 고민하는 여성들이 스킨케어의 첫 단계인 클렌징의 중요성을 깨닫기 시작했다.”고 전하며, ”아이오페의 ‘아이디얼 클렌징 라인’은 피부 타입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인으로 구성되어 올 봄 클렌징 필수 아이템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아이오페 ‘아이디얼 딥 클렌징 오일’ (200 ml, 30,000원대)
과일 유래 추출물이 묵은 각, 피지 케어를 도와주며 산뜻한 마무리감의 딥 클렌징 효과를 선사하는 클렌징 오일. 메이크업 클렌징과 동시에 피지와 블렉헤드를 더욱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아이오페 ‘아이디얼 소프트 클렌징 밀크’ (200 ml, 22,000원대)
부드럽게 롤링되어 피부 마찰을 줄이고 동시에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주는 고보습 클렌징 밀크. 티슈오프가 아닌 워시오프에도 마무리감이 산뜻하다.

아이오페 ‘아이디얼 리치 클렌징 크림’ (200 ml, 28,000원대)
피부에 부드럽게 롤링되는 고급스러운 크림 제형의 클렌징 크림. 메이크업과 노폐물은 빠르고 말끔하게 지워주며 풍부한 수분감을 남겨 윤기와 탄력감을 살려준다.

아이오페 ‘아이디얼 컴포트 립&아이 리무버’ (130 ml, 20,000원대)
부드러운 밀크층과 리무버 워터가 만나 부드럽게 작용하는 립앤아이 리무버. 진한 메이크업도 깨끗이 지우며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인공적인 향을 사용하지 않아 피부가 편안하다.

아이오페 ‘아이디얼 클렌징 폼 크리미 모이스처라이저’ (180 ml, 20,000원대)
피부 친화적 세정성분이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어 당김없이 촉촐함을 남기는 보습 클렌징 폼. 크리미한 질감과 가볍고 부드러운 거품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아이오페 ‘아이디얼 클렌징 폼 휘핑 브라이트너’ (180 ml, 20,000원대)
파파인 효소와 천연 유래 곤약 알갱이가 피부 표면을 깨끗하고 매끄럽게 정리해주며, 피부를 맑게 해주는 쫀쫀한 거품이 피부에 밀착되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말끔하게 지워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