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연인들을 위한 이벤트로 새까맣게 타버린 마음 짜장면이 아닌, 이니스프리 올인원 에센스로 달래보자

2016-04-12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블랙데이를 맞아 포레스트 포맨 라인의 에센스 제품 구매 시 클렌징 폼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4월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간 진행한다.

블랙데이는 발렌타인 데이와 화이트 데이에 아무것도 받지 못한 남녀, 즉 솔로 남녀가 짜장면을 먹는 날로 알려져 있다. 이니스프리는 연인들을 위한 이벤트로 마음이 새까맣게 타버린 남성들의 몸과 마음을 위로하기 위해, 그들의 피부를 가꿔줄 블랙데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니스프리 블랙데이 프로모션은 남성 라인 ‘포레스트 포맨’의 대표 제품으로 손꼽히는 올인원 에센스 3종(컨트롤, 피톤치드, 퍼펙트 올인원 에센스)과 프리미엄 세럼 구입 시 적용된다. 에센스 제품을 구입 시 증정되는 클렌징 폼은 ‘포레스트 포맨 딥 클렌징 폼’, ‘포레스트 포맨 쉐이빙&클렌징 폼’, ‘포레스트 포맨 오일 컨트롤 클렌징 폼’ 등으로 3종 중 1가지 제품으로 선택 가능하다.

다가오는 블랙데이, 까맣게 타버린 솔로 남성들의 마음과 피부를 깨끗하게 가꿔줄 이니스프리의 블랙데이 맞이 프로모션은 오는 13일부터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www.innisfree.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