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예생본진액’ 출시

2016-04-07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아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생기 넘치는 신체 활력을 완성하는 마시는 홍삼 진액 앰풀 예생본진액을 출시한다.

누구나 나이가 들며 쉽게 피로해지고 면역력이 감소하는 등의 신체 변화를 겪게 된다. 특히 여성의 경우 생애 주기에 따라 급격한 신체 변화에 직면하게 된다. 설화수는 이를 위해 천삼화*홍삼을 담아 피로를 개선하고 면역력을 증진, 신체 활력을 끌어올리는 예생본진액을 선보인다.

설화수 예생본진액의 주원료는 수년 간의 땅의 기운을 간직한 천삼화*홍삼이다. 이는 수년 동안 정성스레 길러내고, 엄격한 검증 과정을 거친 인삼을 독자적인 초고압 인삼 가공 기술인 천삼화*기술을 통해 유효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천삼화*홍삼으로 재탄생시킨 것이다.
[*천삼화기술: 아모레퍼시픽 (특허 제 0445184호)] <주원료>

예생본진액의 또 다른 원료는 진생베리®로, 4년의 기다림을 통해 빨갛게 숙성된 인삼 열매를 정성껏 추출해 담아냈다.
[*"진생베리®"는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인 기술을 적용한 인삼열매 추출물을 말하며, 아모레퍼시픽의 등록 상표] <부원료>

또한 정성의 손길로 조화시킨 대두에서 추출한 이소플라본과 4가지 전통 식물 성분을 배합한 진안단™을 함유하고 있다.
[*진안단™은 복령, 건지황, 황기, 당귀 등의 4가지 전통 식물 성분을 배합한 아모레퍼시픽의 기술] <부원료>

또 부드러운 맛과 향을 지녀 섭취시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흐트러진 기운을 바로잡고 온몸에 흐르는 건강한 생기를 선사한다.

설화수의 노하우로 완성한 건강기능식품, 예생본진액은 4월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예생본진액 [건강기능식품]
■ 용량/가격: 20g*28입 / 16만 원대
■ 출시일: 2016년 4월
■ 제품 문의: ㈜ 아모레퍼시픽 고객상담실(080-023-5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