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이니스프리, 뷰티 웹드라마 뷰티꿀팁 배우는 K-뷰티 스쿨 ‘뷰티학개론’4월 8일 첫 방송!

2016-04-05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에서 뷰티 웹드라마 ‘뷰티학개론’을 오는 4월 8일(금) 저녁 7시에 유튜브 온스타일 채널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첫 공개한다.

‘뷰티학개론’은 화장품 관련 업계의 최우수 학생들로 가득한 K-뷰티스쿨에서 자신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청춘 성장 로맨스물로 생얼로는 출석 체크도 불가하고 싸움도 메이크업으로 대결하는 등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명문 K-뷰티스쿨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총 10부작의 에피소드를 담은 뷰티 웹드라마이다.

‘뷰티학개론’은 ‘달콤 청춘’ 제작진과 이니스프리 브랜드가 선보이는 뷰티 드라마 신작으로 시즌 1의 ’달콤 청춘’ 에서는 메이크업 튜토리얼 위주로 다루었다면, 이번 시즌 2 ‘뷰티학개론’에서는 메이크업은 물론 스킨케어 튜토리얼까지 뷰티 꿀팁에 대한 모든 것이 흥미진진한 스토리 속에 담겨 있는 청춘 성장 로맨스물이다.

이번 뷰티 웹드라마 ‘뷰티학개론’은 전세계적으로 여전히 핫 이슈가 되고 있는 K-뷰티를 소재로 다뤘다는 점에서 신선한 구성요소가 돋보이며, 회차별 에피소드에 이니스프리의 다양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을 튜토리얼로 만나 볼 수 있다.

지난 4월 1일에는 ‘뷰티학개론’ 3편의 첫 티저 영상이 온라인에서 선공개되어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이니스프리 브랜드가 참여한 이번 뷰티 웹드라마 ‘뷰티학개론’은 오는 4월 8일(금) 저녁 7시, 유튜브 온스타일 공식 채널(www.youtube.com/onstyle)을 비롯해 네이버 TV캐스트 등을 통해 첫 방송되며, 1편부터~3편까지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