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아모레퍼시픽, ‘모이스춰 바운드 하이드레이션 앰플 디럭스 세트’ 선보여

2016-03-24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은 깊은 보습력을 선사하는 모이스춰 바운드 하이드레이션 앰플 출시 1주년을 맞아 ‘모이스춰 바운드 하이드레이션 앰플 디럭스 에디션(180,000원 대)’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모이스춰 바운드 하이드레이션 앰플’은 작년 4월 처음 선보인 이후 꾸준히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 럭셔리 코스메틱 대표 수분 앰플로 자리 잡은 제품으로, 이번 디럭스 에디션은 기존의 4개에 2개가 추가된 6개 앰플로 구성되었다.

피부의 수분 잠재력을 깨워,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모이스춰 바운드 하이드레이션 앰플에는 각종 미네랄과 아미노산 성분이 풍부한 대나무 수액 성분이 함유되어, 표피층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동시에 공급된 수분을 피부 속에 오랫동안 유지시켜 준다. 여기에 이너 모이스춰 액티베이팅 테크놀로지(Inner-moisture Activating Technology™)가 피부 깊이 잠재된 수분력을 활성화하여 수분 레벨을 끌어올려준다. 고농축 에센스 입자를 세럼과 같은 가벼운 제형으로 만들어 처음에는 피부에 가볍고 산뜻하게 발리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풍부한 수분감과 영양감을 느낄 수 있는 반전 사용감이 특징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모이스춰 바운드 하이드레이션 디럭스 에디션’은 3월 중순부터 전국 백화점 아모레퍼시픽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제품명: 모이스춰 바운드 하이드레이션 디럭스 에디션
용량 / 가격: - 앰플 5ml x 6ea / 180,000원 대
제품 문의: ㈜아모레퍼시픽 고객 상담실(080-020-57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