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복숭아꽃과 닮은 박신혜, 아리따움 플래그쉽 스토어를 물들이다

2016-03-21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에서는 ‘박신혜와 함께하는 마몽드 복숭아꽃 쿠션 팬 사인회’를 3월 19일 오후 1시에 강남에 위치한 아리따움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마몽드의 모델 박신혜는 당일 매장에 방문한 100명의 고객들에게 친필 사인과 기프트를 증정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국내 팬들 뿐 아니라 해외 팬층이 두터운 배우 박신혜와 팬들과의 소통의 기회를 마련했을 뿐 아니라,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이하여 화사한 메이크업 팁을 배우는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당일 현장에 방문한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팬 사인회 직후, 박신혜가 사용한 사용한 마몽드 복숭아꽃 쿠션과 크리미 틴트 컬러밤을 사용한 ‘복숭아꽃 메이크업’ 쇼가 이어져 현장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꽃으로 만발했던 보태니컬 컨셉의 마몽드 존에서는 당일 방문한 고객들이 화사한 꽃으로 장식된 마몽드 존을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한 후 개인 SNS에 공유하는 ‘복숭아꽃 스킬 이벤트’도 진행되었다. 행사장에는 특별히 ‘꾸까’와 콜라보하여 봄꽃으로 장식한 플라워 아치와 화관, 부케가 촬영 소품으로 마련되어 여성 고객들의 참여도가 높았다.

오후 1시부터 진행된 이번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 일부 해외 팬들은 새벽부터 대기표를 받아갔으며, 이른 오전에는 이미 100명으로 한정된 팬 사인회 대기인원이 모두 마감되었다. 또한 행사 시작부터 아리따움 플래그쉽 스토어 일대는 박신혜를 보기 위해 몰려든 인파로 강남역 일대가 북적였다. 아리따움 플래그쉽 스토어 매장 담당자는 “아리따움 플래그쉽 스토어에서는 이번 행사 뿐 아니라 현장에서 고객과 함께 참여하고 체험 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뜨거웠던 현장의 모습은 아리따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ove.aritaum)과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aritaum_official)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