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변덕스러운 환절기, 건강 지키는 면역력 개선책은?

2016-03-17

지난주 올해 첫 황사가 지나가고 꽃샘추위도 왔다 가는 등 변덕스러운 날씨 탓에 건강관리에 유의해야 한다. 특히, 겨울의 끝자락에 있는 환절기에는 겨우내 저조한 활동으로 떨어진 면역력 때문에 건강 관리에 특히 유의해야 한다.

급격한 일교차와 황사 등으로 인해 약화된 면역력 증진에는 대표적으로 ‘홍삼’이 도움을 줄 수 있다. 홍삼의 사포닌(진세노사이드) 성분은 국내외 각종 임상시험과 연구논문을 통해 면역력 증진 효과가 과학적으로 입증된 바 있으며, 피로회복 및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행개선에도 효과적이어서 환절기 체력 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의 베스트셀러 제품이기도 한 ‘명작수’는 인삼의 유효성분을 고압에서 효과적으로 추출한 천삼화 기술로 만든 홍삼과 함께 국내 최초로 인삼의 붉은 열매인 ‘진생베리®’를 부원료로 담은 고농축 앰플형 홍삼 제품이다. ‘진생베리®’는 연중 7월경 약 일주일 동안만 수확이 가능한 인삼 열매로, 사포닌(진세노사이드)을 뿌리보다 2~3배 이상 많이 함유하고 있으며, 특히 진세노사이드 Re 성분은 뿌리보다 30배 이상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명작수’는 30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남성 및 여성의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앰플 형태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하루에 1앰플씩 편한 시간대에 섭취하면 되며, 기호에 따라 냉·온수에 타서 차로 즐겨도 좋다.

‘명작수’는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몰,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를 통해 구입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