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아닉구딸 ‘라인 스플랑디드(Ligne Splendide)’스페셜 케어 3종 출시

2016-03-15

차별화된 가치를 추구하는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ANNICK GOUTAL)’은 2016년 3월, 아닉구딸의 베스트셀러 ‘로즈 스플랑디드 오 드 뚜왈렛’의 싱그러운 야생장미 향이 깃든 스페셜케어 라인인 ‘라인 스플랑디드(Ligne Splendide)’의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라인 스플랑디드’는 향이 주는 베네핏과 즐거움을 케어 루틴과 일상의 곳곳으로 연결할 수 있는 스페셜 케어 제품으로 이루어진 컬렉션으로 아닉구딸이 표방하는 ‘Art de Vivre’ (삶 속의 예술)을 직접 연결시켜 줄 제품 5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제품은 작년 9월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인 로제 스플랑디드(페이스 리프레셔), 스플랑디드 핸드 밤, 스플랑디드 페이스 크림의 기존의 세 제품에, 올 3월 출시되는 바디스크럽, 페이스 마스크, 캔들이 더해지며 총 6종으로 한층 풍성해진 컬렉션을 선보인다. 라인 스플랑디드의 전제품은 앙주 지방에서만 피는 장미의 에센스(Rose d’anjou extract)를 핵심성분으로 담고 있다. 이 성분은 비타민C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여 새로운 표피세포 생성을 촉진하고 독소를 제거해 피부재생과 진정에 탁월한 효과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스플랑디드 바디스크럽, 스플랑디드 젤 마스크, 스플랑디드 캔들은 아닉구딸이 강조하는 ‘향이 선사하는 특별한 순간’을 각각 베쓰타임, 수면과 휴식의 시간 등, 특별한 순간이 보다 구체적으로 실현되는 라인업이라 할 수 있다. ‘스플랑디드 바디스크럽’은 우디 셀룰로오즈와 천연 코코넛 오일로 구성된 슈가 크리스탈이 피부의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줌과 동시에 유수분을 공급하여 피부를 더욱 부드럽게 해준다

또한, 젤 타입의 텍스쳐가 산뜻하고 가볍게 펴발려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감을 선사해주는‘스플랑디드 페이스 마스크’는 핵심성분 앙주 로제 추출물에 디톡스 작용이 탁월한 벨드뉘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즉각적으로는 상쾌하고 피부가 진정되는 느낌을, 사용후에는 피부에 수분과 탄력감, 건강한 광채를 부여해준다.

마지막으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판매되는 ‘스플랑디드 캔들’은 새벽녘 앙주 로즈가 피어나는 그 미묘하고 아름다운 순간의 향기를 담은 향초로, 아닉구딸 로고가 새겨진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세라믹재질의 화이트 보틀은 공간에 세련된 감각을 더해주는 오브제로도 손색이 없다.  

올 봄, 신선한 야생 장미의 향과 영양을 선사해줄 아닉구딸 ‘라인 스플랑디드’ 라인은 갤러리아 압구정점,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현대백화점 무역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 아닉구딸 ‘라인 스플랑디드 스페셜 케어 3종’
※ 스플랑디드 바디 스크럽(Splendid Body Scrub)
용량 및 가격 : 200ml/105,000원대
친환경 슈가 크리스탈과 셀룰로즈 성분이 각질제거와 피부결을 정돈해주고, 모이스춰라이징 오일이 피부를 부드럽게 가꾸어주는 바디 스크럽.
Application Tip : 일주일에 한 두번, 피부에 마사지하듯 스크럽하고 미온수로 부드럽게 씻어내어 사용한다.  

※ 스플랑디드 젤 마스크(Splendid Gel Mask)
용량 및 가격 : 50ml/105,000원대
분꽃 추출물, 센티폴리아 로즈워터, 이드라누보 복합체가 피부에 보습감을 더해주고, 영양과 탄력감, 그리고 피부에 광채를 부여해주는 페이스 마스크
Application Tip : 매일 아침과 저녁, 깨끗이 세안한 후 얼굴 전체와 목에 펴 바르고, 15분 후 충분히 흡수된 후, 스플랑디드 페이스크림으로 마무리한다.

※ 스플랑디드 캔들(Splendid Candle) – Limited Edition
용량 및 가격 : 210g/ 127,000원대
싱그러운 아침 이슬을 가득 담은 깨끗한 야생 장미 한 송이의 향을 줄기와 꽃잎, 뿌리의 흙 내음과 가시까지 한 번에 담아낸 향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