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해피바스 퍼퓸GO 스프링에디션, ‘피렌체 인 블룸’ 출시

2016-03-10

행복 감성을 전달하는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www.happybath.com)가 봄을 맞이해 여행지의 로맨틱한 향기를 담은 ‘퍼퓸GO라인’ 의 스프링 에디션 ‘피렌체 인 블룸(Firenze in bloom)’을 출시한다.

봄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피렌체 인 블룸 퍼퓸 바디워시(500g/11,000원대, 900g/14,900원대)와 퍼퓸 바디미스트(110ml/10,900원대)는 꽃으로 수놓여진 드레스를 입은듯 사랑스러운 플로럴-그린-우디 퍼퓸으로 화사한 봄의 정취를 선사한다. 세정 후에도 향기가 오래 지속되게 하는 해피바스의 Perfume DS™ 기술이 적용되어 향수를 뿌린 듯 은은한 잔향을 장시간 지속시켜준다. 동백, 자스민, 로즈, 수선화 4가지 성분이 피부에 촉촉한 보습효과와 윤기를 줘 따뜻한 봄 햇살처럼 부드러운 피부결을 선사하며, 발효와 정제를 통해 얻은 천연 유래 보습 성분 치마버섯 다당체와 허브 워터가 샤워 후에도 당김 없는 지속력 높은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팬톤이 선정한 올 봄 트렌디 컬러인 사랑스럽고 부드러운 느낌의 로즈쿼츠와 세련되면서도 포근한 느낌의 세레니티가 적용된 패키지 디자인은 피렌체의 대표 명소 두오모를 배경으로 담아 이국적이고 로맨틱한 피렌체의 감성을 전한다. ‘피렌체 인 블룸’ 퍼퓸의 메인 성분인 피어니, 로즈, 매그놀리아를 전면 그래픽으로 배치해 소비자가 직관적으로 제품의 향을 인식할 수 있도록 했다.

해피바스 브랜드 담당자는 “해피바스의 ‘퍼퓸 GO’ 라인은 기존 퍼퓸라인과는 차별화된 ‘3분 샤워로 떠나는 여행’을 컨셉으로 오랫동안 지속되는 풍부한 향과 천연 유래 성분의 촉촉한 보습 효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라고 말하며, “블렌딩 퍼퓸으로 화사한 피렌체의 봄을 표현한 ‘피렌체 인 블룸’ 역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며, 로맨틱한 화이트데이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에게도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해피바스는 풍성한 향과 보습효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퍼퓸 바디미스트’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퍼퓸 바디미스트는 휴대하기 간편한 110ml 소용량으로 출시되어 사용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며, 정제된 그래픽의 원통형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세련미를 더했다.

피부에 뿌리는 순간 끈적임 없이 바로 흡수되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것은 물론 샤워 전후뿐만 아니라 외부 활동 중에도 조화롭고 풍부한 향을 선사한다. 분사각이 넓어 한번의 펌핑만으로도 몸 전체에 퍼지고, 거꾸로 세워도 분사되는 역립식 특수 펌프로 손이 닿지 않는 등이나 다리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피렌체 인 블룸 퍼퓸 바디미스트 외에도 로맨틱 체리블러섬 퍼퓸바디미스트, 퓨어 코튼 플라워 퍼퓸바디미스트, 스파클링 시트러스 퍼퓸바디미스트, 시칠리아 시트론 믹스 퍼퓸바디미스트, 타히티 티아레 플라워 퍼퓸바디미스트, 러블리 핑크 피어니 퍼퓸바디미스트(올리브영 전용, 전 제품 110ml/10,900원대) 총 7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해피바스는 퍼퓸 GO 스프링에디션 ‘피렌체 인 블룸’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appybath.official/)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피렌체 인 블룸 퍼퓸 바디워시와 바디 미스트 제품을 증정한다.

해피바스 ‘피렌체 인 블룸’ 바디워시 및 퍼퓸 바디 미스트 7종은 전국 대형마트, 드럭스토어, 온라인 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문의 080-023-5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