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해피바스, ‘퍼펙트 딥 씨솔트 클렌징’ 4종 출시

2016-03-08

행복 감성을 전달하는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www.happybath.com)가 마린파이버 해조성분으로 모공 속 각종 유해물질의 깨끗한 세정 효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퍼펙트 딥 클렌징’ 라인에 천연 미네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와 씨솔트 성분을 추가해 새롭게 업그레이드 한 ‘퍼펙트 딥 씨솔트 클렌징’ 4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퍼펙트 딥 씨솔트 클렌징’은 동해안 최북단의 청정해역인 고성 바다의 해양 심층수로 만든 씨솔트 성분이 모공 속 노폐물과 묵은 각질까지 개운한 딥 클렌징을 선사하는 동시에 피부에 균형있는 미네랄을 공급해 세안 후에도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마린 파이버 (Marine Fiber) 해조섬유 성분은 미세하고 균일한 조직으로 중금속을 흡착해 제거하는 효과가 뛰어나 각종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4가지 천연유래 오일성분으로 짙은 메이크업까지 깨끗하게 클렌징 해주는 퍼펙트 딥 씨솔트 클렌징 오일(200ml/ 17,000원대), 천연유래 피지흡착 파우더 과립이 모공 속 과잉 피지와 노폐물까지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퍼펙트 딥 씨솔트 클렌징 폼(175g/11,000원 대), 해양심층수 씨솔트 알갱이가 풍성한 거품과 함께 롤링되며 선사하는 천연 스크럽 효과로 피부 속 노폐물과 묵은 각질까지 완벽하게 제거해주는 퍼펙트딥 씨솔트 스크럽 폼(150g/11,000원 대), 조밀하고 탄력 있는 솔트 거품이 깊은 피부 속 숨은 메이크업과 미세먼지까지 자극 없이 완벽하게 딥 클렌징 해주는 퍼펙트 딥 씨솔트 버블폼(300ml, 13,900원 대)까지 4종으로 구성 되어 있다.

또한 피부과테스트와 안자극 대체 테스트까지 완료해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해피바스 ‘퍼펙트 딥 씨솔트 클렌징’ 4종은 전국 대형마트, 아리따움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퍼펙트 딥 씨솔트 클렌징 오일(200ml, 17,000원 대)
퍼펙트 딥 클렌징 씨솔트 오일은 홍화씨 오일, 올리브 오일, 메도우폼 씨드 오, 코코넛 오일 등 총 4가지 천연유래오일 성분이 진한 메이크업과 모공 속 노폐물까지 자극 없이 한번에 제거해주는 딥 클렌징 제품이다. 친수성이 높아 2차 세안을 하지 않아도 잔여감 없이 산뜻하게 워시오프 되며, 천연 미네랄이 풍부한 해양 심층수가 함유되어 세안 후에도 피부를 매끈하고 탄력있게 유지해준다.

퍼펙트 딥 씨솔트 클렌징 폼(175g, 11,000원대)
퍼펙트 딥 씨솔트 클렌징 폼은 자연에서 온 천연유래 피지흡착 파우더 과립이 모공 속 과잉피지와 노폐물을 딥클렌징 해주며, 중금속 제거성분인 마린파이버(Marine Fiber) 해조섬유 추출물이 황사, 미세먼지 등을 제거해 피부를 깨끗하게 정화한다. 미네랄이 풍부한 해양 심층수 성분과 천연유래 오일 성분으로 세안 후에도 피부를 매끈하고 촉촉하게 유지한다.

퍼펙트 딥 씨솔트 스크럽폼(150g, 11,000원 대)
퍼펙트 딥 씨솔트 스크럽폼은 해양심층수 씨솔트 알갱이가 풍성한 거품과 함께 롤링되며 선사하는 천연 스크럽 효과로 피부 속 노폐물과 묵은 각질까지 완벽하게 제거해준다. 마린 파이버(Marine Fiber) 해조섬유 추출물이 각종 유해물질을 흡착해 피부를 깨끗하게 정화해주며 미네랄이 풍부한 고성 해양 심층수가 함유되어 세안 후에도 피부를 매끈하고 탄력있게 유지해준다.

퍼펙트 딥 씨솔트 버블폼(300ml, 13,900원 대)
퍼펙트 딥 씨솔트 버블폼은 조밀하고 탄력 있는 미세 거품으로 깊은 피부 속 숨은 메이크업과 미세먼지까지 자극 없이 완벽하게 딥 클렌징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마린파이버(Marine Fiber) 해조섬유 성분이 유해먼지를 흡착, 피부를 깨끗하게 정화해주며 미네랄이 풍부한 고성 해양 심층수가 함유되어 세안 후에도 피부를 매끈하고 탄력있게 유지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