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아모레퍼시픽, ‘안티에이징 CC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2016-03-03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은 베스트셀러인 ‘안티에이징 CC쿠션’에 로즈골드 컬러의 고급스러운 감성이 더해진 ‘안티에이징 CC쿠션 내추럴 라인 SPF50+/PA+++과 커버 라인 SPF25/PA+++의 리미티드 에디션(15g*2 / 8만 7천원 대)‘을 3월 한정 출시한다.

이 리미티드 에디션(한정판)은 베스트셀러인 ‘안티에이징 CC 쿠션’에 로즈골드 컬러와 아모레퍼시픽 고유의 원료인 첫물 녹차 모티브를 디자인에 접목해 소장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안티에이징 CC 쿠션은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표현에 안티에이징 기능까지 더해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개선 효과를 주는 3중 기능성 제품이다. 피부 안팎의 피부 밀도 개선을 통해 초밀도 피부결을 완성시켜, 피부결을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있는 녹차 다당체가 피부 방어력을 강화시켜 피부 손상을 예방하고, 그린 미라클T™(Green Miracle T™) 성분이 피부의 탄력을 강화한다.

화사한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동시에, 디자인만으로도 세련된 감성을 연출 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CC쿠션 내추럴 라인 SPF 50+/PA+++과 커버 라인 SPF25/PA+++의 리미티드 에디션은 3월부터 전국 백화점 아모레퍼시픽 매장에서 한정 판매 된다.

제품명: 안티에이징 CC 쿠션 내추럴 라인 SPF50+/PA+++ 리미티드 에디션
안티에이징 CC 쿠션 커버 라인 SPF25/PA+++ 리미티드 에디션
용량 / 가격: 15Gx2(리필포함) / 8만 7천원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