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아이오페 ‘바이오 하이드로 크림’ 출시

2016-03-02

2016년 3월, 대한민국 대표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피부 겉에서부터 깊은 속까지 한층 한층 탄탄하게 수분을 채워 물 오른 피부를 선사하는 ‘바이오 하이드로 크림’을 출시한다.

피부는 스스로 수분을 만들어 보습 환경을 유지하면서 외부 변화에 적응하는 생명 활동을 한다. 하지만 봄철에는 기온이 급변하고, 황사와 자외선의 증가로 수분 회복 능력이 상실되어 속까지 수분이 말라버리는 속건조 상태에 빠지기 쉽다. 이에 아이오페는 피부의 수분 유지 능력을 활성화하고 피부 깊은 속부터 층층이 수분을 채워주는 ‘바이오 하이드로 크림’을 선보인다.

아이오페 ‘바이오 하이드로 크림’은 피부 친화적인 보습 성분 바이오 하이드로 코어TM가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을 꽉 채워주어 더욱 촉촉하고 생기 있게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주고, 특히 피부 속 천연 보습인자(NMF)를 모사한 보습워터가 메마르고 건조한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또한 물기 가득 수분감이 풍부한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 없이 매끄러운 수분 막을 형성해 피부가 건조함을 느끼는 일상 속 극한 환경에서도 놀라운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아이오페 BM 송진아 팀장은 “기온 변화, 황사, 자외선 증가 등 외부적 환경 요소가 본격적으로 바뀌기 시작하는 3월에는 피부 건조로 고민하는 여성들이 늘어난다.”라고 말하며, ”아이오페가 새롭게 선보이는 ‘바이오 하이드로 크림’은 이러한 요인에 의해 피부가 극도로 건조해지는 환경에서도 놀라운 보습 효과를 선사해주어, 봄철 스킨케어 필수 아이템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오페 하이드로 크림은 1만명의 사전 뷰티 테스터 93%가 ‘제품 추천 의향이 있다’고 답했으며 91%가 ‘제품력에 만족했다’고 응답한 제품으로, 온라인에서 진행중인 ‘바이오 하이드로 크림’ 1만명 샘플 체험 이벤트를 통해 경험해볼 수 있다. 아이오페 ‘바이오 하이드로 크림’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마트 내 아이오페 매장, 그리고 아리따움몰(www.aritaum.com)에서 만날 수 있다.

아이오페 ‘바이오 하이드로 크림’ 1만명 샘플 체험 이벤트
- 링크: http://www.iope-biohydro.com/
- 이벤트 기간: 2016년 2월 22일(월) – 2016년 3월 20일(일)
- 샘플 구성: 1회 사용분 파우치 10매
- 당첨자 발표: 매주 월요일 개별적으로 연락

아이오페 ‘바이오 하이드로 크림’ (50 ml, 42,000원대)
피부 겉에서부터 깊은 속까지 탄탄하게 수분을 채워 물 오른 피부를 만들어주는 바이오 수분크림. 바이오 하이드로 코어TM가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을 꽉 채워준다. 피부 천연보습인자(NMF)를 모사하여 건조한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