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아닉구딸 ‘버터플라이(Butterfly) 팝업 스토어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오픈

2016-02-29

차별화된 가치를 추구하는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ANNICK GOUTAL)은 2월 25일 목요일부터 3월 16일 수요일까지 총 21일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버터플라이(Butterfly)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아닉구딸의 글로벌 베스트 셀러인 ‘쁘띠뜨 쉐리’를 메인 테마로 순수하고 순결한 아름다움을 청자빛 나비로 표현한 ‘버터플라이 팝업 스토어’는 향수, 바디컬렉션, 홈 프레그런스를 포함한 아닉구딸의 모든 제품을 오감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단순한 시향과 구매를 넘어 이번 신세계 강남점 팝업 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향에 대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팝업 스토어에서 구입한 향수와 향초의 보틀에 자신만의 특별한 메시지를 각인해 세상에서 하나뿐인 제품을 만들어 주는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받은 제품을 들고 스토어 내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 하면 버터플라이 세라믹향낭 키트를 증정하며,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버터플라이 참을 이용한 시그니처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팝업 진행 기간 동안 아닉구딸 100ml 향수로 이루어진 ‘버터플라이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버터플라이 세라믹 향낭과 함께 3월 신제품 로즈 폼퐁 미니 향수 5ml를 함께 증정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시 야생 장미의 신선한 향을 담은 로즈 스플랑디드 5ml 미니 향수를, 4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는 섬세한 감각의 골드 버터플라이 넥클리스를 증정한다. 또한,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기간(3월7일~3월 14일)에 ‘버터플라이 세트’ 구매 시, 수제 캐러멜을 증정하는 “Just for Your White Day” 기프트 패키지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오픈 첫날인 25일에는 평소 아닉구딸의 제품을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배우 박한별과 서지혜가 ‘버터플라이 팝업 스토어’에 깜짝 방문 하여 눈길을 끌었다.

아닉구딸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박한별은 “평소 아닉구딸의 ‘쁘띠뜨 쉐리’를 즐겨 사용하는데, 바디컬렉션과 향초도 ‘쁘띠뜨 쉐리’만의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매력적이다”고 전하며 아닉구딸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보였다. “쁘띠드 쉐리는 향이 은은하고 깨끗해서 데일리용으로 좋다’며 감상을 밝힌 서지혜는 여러 향수를 시향하며 지인들 선물용으로 다양한 제품을 구입했다. “평소 장미향을 좋아해서 곧 출시 예정이라는 ‘로즈 폼퐁’도 기대된다. 아닉구딸에서 만든 로즈 향수니 뭔가 다를 것 같다”며 새롭게 출시될 향에 대한 큰 관심을 보여 아닉구딸 매니아로서의 면모를 인증하기도 했다.

한편, 사랑스러운 두 여배우가 선택한 아닉구딸 제품은 아닉구딸  버터플라이 팝업스토어’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과 갤러리아 압구정점, 현대백화점 코엑스점,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ANNICK GOUTAL BUTTERFLY CONCEPT STORE
※  기  간 : 2월 25일(목) ~ 3월  16일(수)
※  장  소 :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관 2층: 아닉구딸 버터플라이 컨셉 스토어
※  프로모션
- 아닉구딸 100ml 향수 ‘버터플라이 세트’ 구매 시, 3월 신제품 로즈 폼퐁 미니 향수 5ml와 아닉구딸 버터플라이 세라믹 향낭 증정
- 20만원 이상 구매 시, 로즈 스플랑디드 미니향수 10ml 증정
- 40만원 이상 구매 시, 골드 버터플라이 넥클리스 증정
-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 아닉구딸 100ml 향수 버터플라이 세트 구매 시 “Just for Your White Day” 수제 캐러멜 기프트 증정(3월7일~3월14일 한정)
- 향수 또는 향초 구매 시 메시지 인그레이빙 서비스 제공 및 이벤트 진행
(매장 내 포토존에서 인그레이빙 받은 제품 사진을 SNS에 업로드 시, 아닉구딸 버터플라이 세라믹향낭 키트 증정)
- 향수 구매 시, 버터플라이 참을 활용한 시그니처 포장서비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