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이니스프리, 대학생 마케터 ‘그린어스 15기’ 모집

2016-02-24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kr)가 오는 3월 6일까지 친환경 대학생 마케터 ‘그린어스 15기’를 모집한다.

2009년부터 시작된 ‘그린어스’는 올해로 8년째 운영되고 있는 마케터 양성 프로그램으로, 이니스프리의 다양한 그린라이프 캠페인과 마케팅 실무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K-뷰티 열풍으로 인해 국내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그린어스 15기’는 뷰티 업계의 마케팅과 실무를 직접 체험하며 업무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다. 더불어 대외 활동을 통해 적성을 찾고 진로를 결정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혜택을 제공한다.

대학생 및 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총 30명을 선발해 3월 16일에 발표한다. 선발된 ‘그린어스’는 3월부터 5개월간 매월 실무진이 진행하는 이니스프리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교육을 받게 된다.

더불어 이니스프리의 친환경 에코 캠페인인 ‘그린라이프 캠페인’을 기획, 실행하여 실무를 익힐 수 있다. 또한 마케팅 업계 유명 인사의 마케팅 실무 강연을 듣고, 이니스프리 마케팅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1박 2일 뷰티 캠프에 참여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5개월간의 프로그램이 끝난 뒤 선정되는 우수 활동자에게는 이니스프리 본사에서 6개월 동안 인턴으로 재직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니스프리 마케팅팀 김윤혜 팀장은 "대학생들이 직접 업무를 경험해보며 자신의 미래에 대한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매년 2회씩 운영하는 프로그램이다"라며, “마케터를 꿈꾸는 참가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유익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니스프리 대학생 그린어스는 이니스프리 카페(http://cafe.naver.com/loveinnisfree) 가입 후 ‘[이니 이야기]-공지사항’ 게시판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3월 6일까지 이메일(greenus@innisfree.co.kr)로 제출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