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이니스프리, 봄노을 컬러를 담아낸 ‘글로우 틴트 스틱’ 출시

2016-02-01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kr)가 2016년을 맞아 새롭게 시작하는 ‘리얼 컬러 피커(Real Color Picker)’ 메이크업 캠페인의 일환으로 하늘을 따스하게 물들이는 봄노을 컬러를 그대로 담은 ‘글로우 틴트 스틱’을 선보인다.

‘리얼 컬러 피커’는 가장 완벽하며, 화려하고 다채로운 자연의 색에서 여성을 가장 돋보이게 만드는 이니스프리만의 컬러를 찾아 선보이는 이니스프리 메이크업의 새로운 캠페인이다. ‘글로우 틴트 스틱’을 시작으로 자연의 색이 담긴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글로우 틴트 스틱(1.8g/1만원)’은 따스한 봄날, 붉게 물들어가는 봄노을에서 영감을 받은 코랄 계열의 10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따스하게 퍼지는 봄노을을 연상시키는 ‘따스한 코랄빛 봄노을’부터 어둠이 찾아오기 전 노을의 끝자락을 떠올리게 하는 ‘저녁 7시 석양’ 등 이니스프리가 봄노을에서 찾은 생생한 코랄빛 컬러가 입술 위에 내려앉아 포인트를 더해준다.

또한 선명한 틴트를 촉촉한 밤 형태로 제작한 스틱 타입으로, 입술을 오래도록 촉촉하고 선명하게 유지시켜 준다. 더불어 일반 립스틱보다 얇은 슬림형 다이얼 스틱 용기가 적용되어 입술 중앙에서 바깥쪽으로 점점 옅어지는 그라데이션부터 전체를 채우는 풀 발색까지 누구나 손쉽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한편, ‘글로우 틴트 스틱’ 출시를 기념해 2월 1일부터 제품 1개를 구매하면 이니스프리X폴리폴리 글로우 브레이슬릿 1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X폴리폴리 글로우 브레이슬릿은 그리스 토탈 패션 브랜드 폴리폴리(FolliFollie)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정수량으로 제작됐다.

봄을 맞아 설레는 여성들의 입술을 아름답게 물들일 이니스프리 ‘글로우 틴트 스틱’은 2월 1일부터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www.innisfree.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