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바이탈뷰티,‘액티브멀티팩’리뉴얼 출시

2016-01-28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는 바쁜 현대인을 위한 필수 비타민미네랄과 식물영양소, 특히 녹차에서 추출한 영양소를 한 팩에 담아, 업그레이드한 스마트한 건강기능식품 ‘액티브멀티팩’을 새롭게 선보인다.

‘액티브멀티팩’은 비타민C, B, D, E 등을 포함한 고함량의 비타민 11종과, 복합 미네랄 6종, 그리고 5가지 식물영양소 등 필수 영양소를 한 팩에 담아 항노화, 피부건강, 면역력 증대, 피로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바쁜 현대인을 위한 최적의 뉴트리션을 제공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되는 ‘액티브멀티팩’에는 녹차영양소추출물(Teaflux™)이 함유되었다. 이는 아모레퍼시픽의 70년 녹차 노하우를 통해 개발한 특수한 추출물로, 녹차잎에 함유된 미량영양소와 식이섬유, 녹차다당체를 담았으며, 이는 차 형태로는 마실 수 없는 녹차의 영양소이기 때문에 더욱 특별하다. 독소와 환경오염에 노출된 현대인들이 섭취하기에 적합한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더불어, 국내 최초로 보다 진보된 형태의 3세대 비타민C를 1000mg 함유했다. 이 비타민 C는 중성비타민으로 속쓰림없이 섭취할 수 있고, 체내 흡수 후 오랜 지속 효과를 자랑하는 아모레퍼시픽만의 Long Lasting Antioxidant 기술을 적용한 서방형 중성비타민이다.

고함량 비타민, 복합 미네랄, 식물영양소, 녹차영양소추출물 등 4가지 영양소가 하나의 팩에 담겨 어디서나 간편하고 스마트하게 건강을 관리 할 수 있으므로, 직장 업무나 가사일로 바쁜 30~50대 여성들에게 좋다. 바이탈뷰티의 ‘액티브멀티팩’은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전국 설화수, 헤라 백화점 매장,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등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