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설화수, ‘탄력크림’ 리뉴얼 출시

2016-01-25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아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피부 탄력망을 끌어올려 흔들림 없는 탄탄한 얼굴로 가꿔주는 탄력강화 크림 ‘탄력크림’을 리뉴얼 출시했다.

설화수 탄력크림은 구기자 추출 성분이 함유된 지선체™의 힘으로 피부 탄력망을 끌어올려 무너질 틈 없이 촘촘한 탄력의 기초를 다시 세워주는 탄력강화 크림이다.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탄탄하게 채워주고 피부 본연의 탄력을 강화시켜, 힘있게 차오르는 매끈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2016년 2월 업그레이드된 설화수 탄력크림은 부드럽게 퍼지는 제형으로 피부에 닿는 순간, 얇은 보호막을 씌운 듯 얼굴을 감싸준다. 또한 손바닥 하단을 이용하여 양쪽 광대 부근에서부터 턱 선, 턱 아랫부분까지 순서대로 탄력 자극점을 마사지하는 지선마사지법을 활용하면 손 끝에서부터 느껴지는 피부 탄력을 경험할 수 있다.

설화수 탄력크림의 핵심 성분인 지선체™는 피부를 지지하는 힘을 가진 구기자에 흑두, 갈근 성분을 더해 완성된 설화수만의 새로운 탄력 처방으로, 탄력망을 끌어올려 무너질 틈 없이 촘촘한 탄력의 기초를 다시 세워준다.

리뉴얼된 설화수 탄력크림은 2월부터 전국 설화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설화수 탄력크림
■ 용량/가격: 75ml / 105,000원대
■ 출시일: 2016년 2월
■ 제품 문의: ㈜ 아모레퍼시픽 고객상담실(080-023-5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