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스킨 리뉴얼 앰플’리뉴얼 출시

2016-01-12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은 강력한 그린티 성분의 집중 케어로 피부의 겉과 속을 젊음의 에너지로 채워주고 생기 있는 어린 피부로 가꾸어주는 4주 사용 집중 안티에이징 앰플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스킨 리뉴얼 앰플’(7ml+0.6g X 4쌍 / 54만원 대)을 새롭게 리뉴얼 출시한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앰플은 피부 속 유전자를 활성화시켜 근본적으로 노화를 관리하는 시그니처 진 활성화 기술에 인플라메이징 케어 기술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환경으로 인한 다양한 유해 성분으로부터 생긴 피부 속 염증을 케어하고, 기존 제품 대비 더욱 즉각적인 안티에이징 효과를 구현하는 제품이다. 특히, 기존 주사기 형태의 용기를 에멀젼 용기로 개선해 고객의 사용성과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고농축 앰플이 총 4개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1주일에 1개씩 총 4주 동안 집중 관리해주는 안티에이징 케어 앰플로, 1~2주차엔 피부 결과 톤 개선, 그리고 3~4주차엔 피부 유연성과 탄력이 개선되는 효과가 있다

강력한 항산화 효능을 지닌 그린티 성분을 통해 아이같이 유연한 피부를 경험하고 싶다면 전국 백화점 아모레퍼시픽 매장에서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스킨 리뉴얼 앰플’을 만나보자.

제품명: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스킨 리뉴얼 앰플
용량 / 가격: 7ml+0.6g X 4쌍 / 54만원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