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 인기 고공행진

2016-01-07

대한민국 대표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지난 2015년 9월 새롭게 선보인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는 탱탱하고 환하게 차오른 리즈 피부를 선사하며 고객들에게 꾸준한 인기로 놀라운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은 2006년 첫 출시 이후부터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명실공히 브랜드 내 베스트 셀러 제품이다. 특히, 지난 해 9월 혁신적인 성분과 기술로 새로워진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는 출시 직후 전년 동월 대비 300% 성장을 기록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나가는 중이다.

이러한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아이오페는 새해를 맞아 소중한 지인에게 ‘해피뉴리즈 카드’를 보내는 온라인 이벤트를 1월 한달 간 진행한다. 탱탱하고 환한 리즈 피부를 응원하는 ‘해피뉴리즈’ 카드를 골라 원하는 해시태그를 입력 한 후 페이스북, 이메일 또는 MMS로 보내면 그 중 50명을 추첨해 이벤트 참가자와 메세지를 받은 사람 모두에게 ‘슈퍼바이탈 크림’ 정품을 증정한다. 또한 아리따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슈퍼바이탈 크림’을 구매 시 1만원 할인 혜택과 함께 슈퍼바이탈 5종 키트를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한정수량으로 진행한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는 10여 년의 연구를 통해 개발된 ‘바이오 셀레티노이드TM’ 성분을 담아내 피부 건조부터 칙칙함, 잔주름, 탄력 저하까지 도미노처럼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나는 피부 노화 현상을 종합적으로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또한 피부 활성을 강화시키는 ‘바이오 글리칸TM 이 피부 깊숙이 영양성분을 흡수시켜, 피부의 탄력과 윤기를 촘촘히 끌어올려 준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는 새해에도 피부노화를 고민하는 현대 여성들에게 탱탱하고 환한 리즈 피부로 가장 빛나는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이오페 ‘해피뉴리즈 카드 보내기’ 이벤트
- 링크: http://www.iope-supervital.com
- 이벤트 기간: 2016년 1월 4일(월) – 1월 24일(일)
- 당첨자 발표: 2016년 2월 1일(월) 예정

아리따움 프로모션 이벤트
- 링크: http://www.aritaum.com/event/ev/event_ev_event_view.do?i_sEventcd=EVT201601P
- 프로모션 기간: 2016년 1월 4일(월) – 1월 31일(일)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 (50 ml, 100,000원대)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고효능 안티에이징 성분 ‘바이오 셀레티노이드TM’가 피부 건조부터 칙칙함, 잔주름, 탄력 저하까지 다양한 피부 노화 현상을 한 번에 케어하여 탱탱하고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바이오 안티에이징 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