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바이탈 뷰티(VB), 관절과 관절근육 동시 케어하는 ‘조이스텝’ 출시

2015-05-15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뷰티푸드 브랜드 ‘바이탈 뷰티(VB)’가 우리 몸의 3중쿠션인 관절과 관절근육, 연골을 모두 케어해주는 라이프 서포터 ‘조이스텝(Joy Step)’을 새롭게 출시한다.

바이탈 뷰티의 ‘조이스텝’은 기존 제품인 ‘엔조인트’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관절 건강기능식품으로, 개별인정형 ‘천연소재 강황추출물’을 함유하여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더불어, 마그네슘과 근육아미노산이 근육 기능을 유지하고 에너지 이용에 도움을 주어 관절의 부하를 감소시키고, 관절 근육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조이스텝’의 주요 원료인 ‘천연소재 강황추출물’은 임상시험 결과 6주 섭취 시 관절 마찰음 86.2% 감소하고, 관절삼출물은 100%, 관절 불편함이 83.3% 줄어드는 등 기존 글루코사민 대비 관절 건강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걸로 밝혀졌다.

또한 연골구성성분인 히알루론산, 콘드로이친 등의 성분이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으며, 생강 및 버드나무 추출물 등의 천연식물추출물 혼합물이 통증완화에 도움을 주는 등 관절과 관절을 둘러싼 근육을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

운동 및 여행 등으로 활력 있는 삶을 살고자 하는 성인남녀에게 적극 추천하며, 계단을 오르내릴 때 무릎 통증이 있거나, 관절의 삐그덕 거리는 소리가 나는 등 관절과 근육 건강이 염려되는 분들이 섭취하면 좋다. PTP포장으로 운동할 때나 야유회 갈 때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으며, 섭취 후 더부룩함이 적은 정제형 제품으로 위에 부담이 없다. 1일 1회 3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조이스텝’은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전국 유명 백화점 설화수, 헤라 매장, 가로수길 VB 다이어트 랩, 롯데닷컴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끝>

 

[바이탈 뷰티 ’조이스텝’]
용량: 63g(700mg X 90정)
권장 섭취량: 1일 1회 3정
가격: 6만원
제품 문의: 080–023-5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