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해피바스,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 실시

2015-11-24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www.happybath.co.kr)를 PC, 모바일 등 다양한 기기에서의 모니터 사이즈에 따라 최적화된 사이즈로 콘텐츠를 제공하는 반응형 웹사이트로 변경하고 홈페이지와 브랜드 SNS 채널을 연결 하는 등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해피바스 홈페이지는 변화하는 인터넷 사용 환경에 따라 모바일, 태블릿, PC 등 어떠한 기기에서도 사용자가 편리하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최적의 인터페이스를 구현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디자인 또한 이미지 위주의 콘텐츠와 친근하고 따뜻한 컬러로 변경, 해피바스 브랜드가 추구하는 행복의 감성을 브랜드 홈페이지에 담았다.

홈페이지의 다양한 기능도 추가되었다. 맞춤형 제품을 찾아주는 기능을 비롯해 지난5월 오픈한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happybath.official)을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바로 소통할 수 있는 SNS카테고리를 생성, 보다 활발한 고객 커뮤니케이션의 틀을 제공한다.

한편 해피바스는 이번 브랜드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www.facdbook.com/happybath.official)을 통해 자신만의 추억이 담긴 해피바스 제품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오는 11월 24일부터 12월 14일까지 약 3주간 진행할 예정이다.

해피바스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 내용은 해피바스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