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에뛰드하우스, 러빙데이즈 퍼퓸드 디퓨저&캔들 온라인 프리런칭 할인 이벤트

2015-11-17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www.etude.co.kr)가 평범한 일상의 공간을 사랑스러운 향으로 채워줄 러빙데이즈 퍼퓸드 디퓨저와 캔들을 온라인에서 미리 선보이며 구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1일 정식 출시되는 에뛰드하우스의 러빙데이즈 퍼퓸드 디퓨저와 캔들의 온라인 최초 런칭을 기념해 진행된다. 이벤트를 통해 러빙데이즈 세트를 최대 32%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러빙데이즈 퍼퓸드 디퓨저와 캔들은 침실, 욕실, 서재 등을 익숙하고 일상적인 공간을 은은한 향기로 채워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향으로 구성했다. 특히 러빙데이즈 퍼퓸드 캔들은 소이 왁스와 향료만으로 처방된 안전한 향초로 더욱 깊고 풍부한 향을 표현해주며 코튼 심지를 사용하여 연소 시 그을음을 최소화 했다. 캔들과 디퓨저 모두 각 3종으로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플로럴 플루티의 ‘블루밍 러브’향, 레몬 시트러스와 쟈스민 플라워가 어우러진 상큼 달콤한 ‘스윗 스파클링’, 워터리 프루츠와 바이올렛 플라워향이 프레쉬하고 포근하게 어우러진 ‘쿨 슈가’ 향으로 구성됐다.

에뛰드하우스는 온라인 프리런칭을 기념하여 한정 수량으로 디퓨저, 캔들을 러빙데이즈 전용 기프트 박스에 담은 ‘러빙데이즈 퍼퓸드 디퓨저&캔들 세트’(4만 4천원 상당)를 3만원에, 디퓨저와 핸드크림, 러빙데이즈 전용 기프트 박스로 구성된 ‘러빙데이즈 디퓨저&핸드크림 세트’(3만원 상당)를 2만 3천원에 판매한다. 에뛰드하우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향을 직접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으며 전국 매장에서는 12월 1일부터 정식으로 판매한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에뛰드하우스가 새롭게 출시한 러빙데이즈 퍼퓸드 캔들과 디퓨저는 일상의 공간을 사랑스럽고 은은하게 채워 기분 전환을 도울 뿐만 아니라, 연말 선물로도 제격”이라면서 “온라인 프리런칭을 기념하여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상 속 작은 설렘의 향기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