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NEW 이니스프리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2015-11-16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kr)는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만의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캔들과 디퓨저를 비롯한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13종‘그린 크리스마스 DIY블럭 키트’를 출시한다.

지난 2010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6회째를 맞은 이니스프리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은 ‘나의 즐거움이 누군가를 위한 따뜻함으로’를 모토로 모두가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만들고자 하는 이니스프리 대표 캠페인이다. 특히, 지난해부터는 기부를 쉽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DIY 컨셉의 키트를 선보여왔으며, 올해는 ‘마음을 쌓다ž 행복을 나누다’의 캠페인 컨셉을 담아 산타, 눈사람, 진저브레드로 구성된 DIY 블럭 키트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크리스마스의 풍경을 담은 3가지 타입의 향으로 구성되어있다. 거리를 밝히는 화려한 불빛처럼 흥겹고 풍성한 크리스마스의 정경을 담은 프루티 그루망 계열의 스윗 홀리데이(Sweet Holiday)를 메인으로, 까만 밤에도 반짝이는 눈내린 소나무처럼 크리스마스의 반짝임과 설렘을 담은 플로럴 머스크 계열의 스노이 트리(Snowy Tree), 그리고 크리스마스의 고요한 밤, 타오르는 장작불 옆에서 느끼는 아늑하고 편안한 크리스마스 정경을 담은 우디 파우더리 향의 웜 우드(Warm Wood) 총 3가지다.

쌓을수록 커지는 행복을 주는 ‘그린 크리스마스 DIY블럭 키트’는 고객이 직접 DIY 블럭을 만드는 즐거움과 나누는 행복을 함께 즐길 수 있는 DIY 키트이다. 키트는 패키지 박스와 블럭1세트, 리플렛, 블럭 조립 설명서, 스티커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구매 시 산타, 눈사람, 진저브레드 각 2천원, 단품 구매 시 각 8천원에 구입 가능하다. 키트 판매금 중 1천원은 세이브더칠드런의 강원도 영월 <농어촌 놀이터 짓기>에 기부되어 아이들을 위한 나눔에 동참할 수 있다.

더불어 이니스프리는 금일부터 12월 25일까지 “메리 그린 크리스마스 카드 보내기”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웹과 모바일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그린 크리스마스 블럭들의 크리스마스 이야기를 감상하고 소중한 사람에게 SNS를 통해 영상과 함께 카드를 보내면 즉석 당첨 선물을 확인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DIY 블럭 키트,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1,000점 등이 지급된다. 또한 11월 23일에는 그린 크리스마스 블럭들의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출시될 예정이다.

올 겨울, 함께 할수록 더 따뜻한 행복을 나눌 수 있는 이니스프리의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과 DIY 블럭 키트는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www.innisfree.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