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미세먼지 이기는 면역력 관리법’

2015-10-29

최근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고 초미세먼지도 기승을 부리면서 건강관리에 적신호가 켜졌다.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시기에는 기온 변화가 심하고 대기가 건조해 자칫하면 감기 등 잔병치레를 하기 십상이다. 특히, 올 여름 유난히 땀을 많이 흘리고 체력을 많이 소모했다면 면역력이 저하된 상태일 수 있어 적절한 건강식품 섭취를 통한 면역력 강화가 필요하다.

급격한 기온변화와 미세먼지로 인해 약화된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식품으로 ‘홍삼’을 빼놓을 수 없다. 홍삼의 사포닌(진세노사이드) 성분은 국내외 각종 임상시험과 연구논문을 통해 면역력 증대 효과가 과학적으로 입증된 바 있다. 더불어, 피로회복 및 혈행개선에도 효과적이어서 환절기 체력저하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VB)의 ‘예진생 진생베리®명작수’는 특허받은 비열처리 고압가공방식으로 추출한 천삼화 홍삼과 함께 국내 최초로 인삼의 붉은 열매인 ‘진생베리’를 부원료로 담은 고농축 앰플형 홍삼 제품이다. ‘진생베리(부원료)’ 사포닌의 일종인 진세노사이드 Re 성분이 뿌리보다 30배 이상 함유되어 있고, 비타민E와 비타민B, 마그네슘, 아연, 구리 등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앰플형으로 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예진생 진생베리®명작수’는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몰, 전국 유명 백화점 설화수 매장,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예진생 진생베리®명작수]
■ 용량: 20g X 45앰플
■ 권장 섭취량: 1일 1회 1앰플
■ 가격: 23만원 대
■ 제품 문의: 080–023-5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