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라네즈 워터뱅크 울트라 모이스춰 크림 출시

2015-10-27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건조함으로 들뜨는 피부의 수분 충전 기능과 보습력을 높여주고 피부 장벽을 개선해주는 ‘워터뱅크 울트라 모이스춰 크림’을 출시한다.

라네즈 워터뱅크 울트라 모이스춰 크림은 수분과 보습의 Two way Solution 크림으로, 피부 안으로는 스스로 수분을 충전하도록 돕고 바깥으로는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하여 수분을 지켜주는 보습 기능을 동시에 가지고 있다.

일반적으로 수분과 보습의 차이점에 대한 인식이 잘 이루어지지 않은 경향이 있었다. 하지만 최근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수분 케어, 그리고 그 수분을 지켜내는 보습 케어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지면서, 건조함을 완벽히 케어하기 위해서는 두 가지 스킨케어가 동시에 이루어져야 한다는 노하우가 여성들 사이에 회자되고 있다.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출시된 라네즈 워터뱅크 울트라 모이스춰 크림은 피부 속 천연보습인자를 깨우는 보습바이오진 기술을 통해 피부 스스로 수분을 채우게 해주어 수분을 머금은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세라마이드, 콜라스테롤 등 피부 장벽의 구성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피부 장벽 구조를 그대로 닮은 Second-Barrier Complex™가 제2의 보습막을 형성하고 피부 장벽을 접착제처럼 잡아준다. 이는 피부에 수분을 충전함과 동시에 피부의 방어력 및 보습력을 향상시켜 건조한 계절에도 수분감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한편, 라네즈 워터뱅크 라인은 산뜻한 제형으로 피부를 촉촉히 가꾸어주는 젤 크림,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꽉 찬 촉촉함을 선사하는 모이스춰 크림, 풍부한 수분감이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하는 에센스, 눈가 피로를 개선하고 영양을 주는 아이젤, 수분감과 피부 진정 효과를 전해주는 겔 마스크에 새롭게 출시된 울트라 모이스춰 크림이 더해져 총 6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수분 충전 및 보습, 피부 장벽의 개선까지 선사하는 라네즈 워터뱅크 울트라 모이스춰 크림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코엑스몰점)와 라네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네즈 워터뱅크 울트라 모이스춰 크림 [50ml / 37,000원]
건조함 및 손상된 피부 장벽으로 들뜬 피부에 수분 충전과 피부 장벽 개선을 통한 보습을 제공하는 크림.
보습바이오진 기술을 통해 피부 스스로 수분을 채우게 해주어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피부 장벽의 구성 성분으로 이루어진 Second-Barrier Complex™가 손상된 피부 장벽을 잡아주고 제2의 보습막을 형성하여, 피부의 방어력 및 보습력을 향상시켜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