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아이오페 ‘쉬머링 립 오일’ 출시

2015-10-13

대한민국 대표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2015년 10월, 풍부한 영양의 식물성 오일과 핑크 펄 피그먼트가 끈적임 없이 투명하고 생기 있는 어린 입술로 연출해주는 ‘쉬머링 립 오일’을 출시한다.

건조한 가을, 사람의 피부 중 가장 얇은 입술은 충분한 영양과 보습으로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아이오페는 식물성 오일의 풍부한 영양과 촉촉함을 입술에 주면서 립글로스처럼 빛나는 입술로 만들어주는 혁신적인 포뮬러의 ‘쉬머링 립 오일’을 선보인다.

아이오페 ‘쉬머링 립 오일’은 자두, 살구, 복숭아 등의 과일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일인 프루츠 바이탈 오일 (Fruits vital oilTM)이 즉각적인 보습력을 부여하고 촉촉하게 지속시켜주어 생기 넘치는 입술로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무겁지 않은 오일이 입술에 끈적임 없이 밀착, 얇은 보습막을 형성하여 가을 겨울철 건조한 기후에도 입술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또한 고순도의 미세 ‘핑크 펄 피그먼트’가 은은한 반짝임을 부여하여 도톰하고 투명한 ‘어린 입술’로 연출해준다.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립스틱 및 틴트 위에 덧바르면, 한층 건강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을 완성할 수 있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송진아 팀장은 “가을을 맞아 건조한 입술 때문에 고민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말하며, ”이번에 아이오페가 새롭게 선보이는 혁신적인 제형의 ‘쉬머링 립 오일’은 건조한 날씨에도 입술을 촉촉하게 케어해주면서, 동시에 도톰하고 투명한 어린 입술로 연출해주기 때문에 파우치 속 필수 아이템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아이오페 ‘쉬머링 립 오일’ ( 5.5 g, 23,000원대 )
풍부한 영양의 과일 추출 ‘식물성 오일’과 유리알 ‘글로스’가 결합된
신 제형의 입술 전용 트리트먼트 제품으로, 보습 및 영양 케어는 물론
핑크 펄 피그먼트가 투명하고 생기 있는 ‘어린 입술’로 연출하는 립 오일